처갓집양념치킨 프랑스가정식 신제품 | 꼬꼬뱅 슈프림 양념치킨
치킨은 KFC 아니면 BHC인데.. 오랜만에 처갓집양념치킨을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처갓집양념치킨답지 않은 신메뉴 꼬꼬뱅양념치킨이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처갓집양념치킨 신제품 꼬꼬뱅 슈프림 양념치킨.. 상큼한 레드와인 소스와 고소한 슈프림 소스의 맛있는 만남을 표방했다고 합니다..
프랑스 전통 가정식, 대한민국 양념치킨이 되다~ 처갓집양념치킨 꼬꼬뱅 양념치킨.. 이번 꼬꼬뱅 양념치킨은 슈프림 소스가 없는 일반 꼬꼬뱅 양념치킨과 꼬꼬뱅 슈프림 양념치킨 2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는데 배민클럽이라서 배달팁 2천원은 면제.. 배민클럽이 아닌 처갓집양념치킨 매장도 있으니 주의를.. ㅡㅡㅋ..
COQ AU VIN SUPREME SEASONED CHICKEN.. 꼬꼬뱅 슈프림 양념치킨.. 가격 : 일반 23,000원, 순살 24,000원..
처갓집은 펩시.. 홀쭉이 일반 콜라 오랜만이네요.. 펩시는 제로슈거가 대세다보니 이젠 배달이 아니면 만날 수가 없는 귀한 존재가 되어 버림..
꼬꼬뱅 슈프림은 와인색의 레드와인 소스에 크림색의 슈프림 소스가 반반 섞인 형태의 양념치킨이네요..
처돌이 치킨무.. 처갓집은 삭카린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쓰여있어서 뭔가 했는데.. 삭카린 대신 아스파탐을 넣었다는 거네요.. 인공감미료 안 썼다는 줄.. ㅡㅡㅋ..
떡사리를 이렇게 서비스로 푸짐하게 주다니 하면서 놀랐는데.. 지인분께서 떡사리 2,000원 내고 추가하신 거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원래 이 공간은 비어 있다는 건가.. ㅡㅡa..
양념치킨에 레드와인 소스랑 같이 들어갈 줄 알았는데.. 따로 사이드형태로 나오고 양념도 매콤달달 양념치킨 양념으로.. 근데 덕분에 떡꼬치 느낌 나고 나쁘진 않았던.. 추억의 떡꼬치맛 굿굿~..
처갓집은 뼈치킨이랑 순살 가격 차이가 경쟁업체와는 달리 1천원이라.. 순살로 가야 하나 하는 압박감이 살짝 있었는데.. 뼈 있는 기본 치킨이 더 맛있기에 기본으로 갔고요..
처갓집 특유의 폭신한 튀김옷에 레드와인 소스와 슈프림 소스가 사이좋게 반반씩 토핑 되어 있는 구성이랍니다..
일단은 날개부터 냠냐므.. 보시다시피 소스양은 아주 충분한 수준이었고요..
제가 알던 꼬꼬뱅의 그 맛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듯한 꼬꼬뱅 레드와인 소스의 맛.. 와인이 들어가긴 한 건지 의문.. ㅋㅋㅋ..
꼬꼬뱅 소스는 와인색 나는 제2의 슈프림 소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와인을 무조건 넣긴 넣었을 텐데 와인 느낌이 어쩜 이리도 없을 수가 있는 건지..
닭고기와 야채에 레드와인을 넣어 졸인 프랑스 전통 가정식 꼬꼬뱅을 처갓집식으로 재해석했다고 하는데.. 너무 꼬꼬뱅이랑 관련이 없지 않나 하는 생각..
레드와인소스는 색만 레드와인이고 맛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한 걸로.. 처갓집양념치킨에서 꽤 신박한 신제품을 내주었다며 나름 기대했는데.. 어디가 꼬꼬뱅이라는 건지 아무리 먹어도 이해를 못 하겠는..
꼬꼬뱅이 우리나라에서는 완전 비주류 음식이고 와인소스에 대한 거부감도 어느 정도 고려해야 하고 하겠지만.. 이번 레드와인 소스는 너무 심했다고 생각하네요.. 꼬꼬뱅 양념치킨은 한 번으로 족하고.. 다시 먹을 일도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 역시 처갓집은 올리고당 기본양념이 최고라는 진리를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