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연트럴파크점 | 부드러운 밀크초코 돔케이크
10월 유플러스 VIP콕 혜택 소진을 위해 오랜만에 할리스를 찾게 되었답니다.. 할리스도 거의 한 달만의 방문이 되겠네요.. 다리가 아파서 그동안 쿠폰이 있어도 사용을 못했던.. ㅡㅡㅋ..
HOLLYS COFFEE.. YEONTRAL PARK.. 할리스 연트럴파크점.. 영업시간은 08:30~24:00, 주말은 새벽 1시까지..
경의선숲길 연남지구 초입에 있는 대형 카페.. 홍대에는 동교동이지만 연남동이라고 우기는 매장들이 많은데요.. 여기 할리스가 경계선이고요.. 할리스부터 동교동에서 연남동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거의 연남의 상징적인 위치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할리스의 가을은 우리고구마 밀크폼라떼와 솔티카라멜 크림 라떼였지만.. 저는 유플러스 카페라떼를 마셔야 해서.. ㅠ.ㅠ..
할리스 연트럴파크점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이기도 합니다.. 앞 손님이 대만분들이셨는데 키오스크 주문 잘하시더라고요..
통신사 할인혜택은 결제하기 단계에서 통신사쿠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SK텔레콤 T데이, 유플러스 VIP콕 등등 다 통신사 쿠폰으로 들어가시면 된다는..
유플러스 혜택을 누른 후 유플러스 멤버십 바코드를 키오스크에 갖다 대면..
LG VIP 나만의콕을 사용하시겠습니까 하는 팝업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확인 누르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할리스 라이프콕 승인 메시지가 도착하면 정상적으로 할인이 된 거라는..
할리스는 멤버십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톡 알림을 보내줘서.. 메뉴 픽업하기 넘 편해요..
할리스 3층은 뭐 요런 느낌.. 주말에는 많이 붐비는 매장이지만 평일에는 한가하답니다.. 매일 이런 컨디션이면 좋으련만..
유플러스 VIP콕으로 카페라떼 레귤러 주문했고요.. 신메뉴인 부드러운 밀크초코 돔케이크를 페어링 해봤습니다..
CAFFE LATTE.. 카페 라떼.. 레귤러 5,200원..
하트가 나오려다가 안타깝게 실패한 느낌.. 조금 안타까운 기분.. ㅠ.ㅠ..
할리스 연트럴파크점은 그래도 라떼아트를 구현하려고 매번 노력은 하시더라고요.. 아직까지 하트는 한 번도 받지 못했습니다만.. 뭐 도전하는 자세가 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엔 성공하시길.. ㅡㅡ;;..
10월 유플러스 VIP콕 혜택도 이렇게 무사히 사용하게 되었네요.. 할리스 연트럴파크점 카페라떼 나름 맛남.. 홍대 쪽 매장보단 그래도 나은 듯..
MILK CHOCOLATE DOME CAKE.. 부드러운 밀크초코 돔케이크.. 6,700원..
할리스 가을 신메뉴인 부드러운 밀크초코 돔케이크.. 파격적인 비주얼의 돔형 케이크라 주문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할리스 초코 케이크픽이 H가 살짝 지워져서 안타까운 기분이었네요.. 제가 블로거인 줄은 모르셨겠죠.. ㅋㅋㅋ..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초콜릿 케이크 위를 밀크초콜릿 무스돔으로 예쁘게 뚜껑을 씌우고 초콜릿 크럼블로 레이스를 둘렀네요.. 할리스답지 않은 과감한 디자인 굿굿..
반짝반짝 빛나는 밀크초코 돔의 모습 훈훈합니다.. 나이프로 커팅해서 먹어야 하는 케이크네요..
밀크초콜릿 무스 안에 다크초콜릿 가나슈가 들어있긴 한데.. 가나슈가 사이즈가 정말 작아서 안타까운 기분이었던..
바텀 부분은 브라우니 느낌인데.. 퍽퍽하고 초콜릿맛도 미약하고 해서 별로였어요.. 돔 부분인 무스랑 가나슈는 먹을만하고요..
층층이 쌓아 올린 헤이어드 초콜릿 케이크이고 컨셉도 나쁘지 않았는데.. 퍽퍽하고 맛도 생각보단 별로여서 매우 유감스러웠음.. 할리스가 또 할리스해버렸다.. ㅠ.ㅠ..
뒤에서 보니 머머리 같기도 하고.. ㅋㅋㅋ.. 오랜만에 나온 신메뉴이고 깜찍스럽긴 했으니까 그래도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싶네요.. 다음엔 더 맛나게 좀.. ㅠ.ㅠ..
유플러스 VIP콕 소진을 위해 찾은 할리스 연트럴파크점이었는데요.. 여유롭게 케이크와 커피를 흡입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경의선숲길 연남지구에선 할리스와 블루보틀이 양대산맥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