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 더블치킨버거 토네이도망고젤리
롯데잇츠 11월 오!잇츠데이를 맞이하여 오랜만에 홍대 롯데리아를 찾게 되었답니다.. 롯데리아 홍대점은 장사가 잘돼서 손님이 항상 많아 안 가는 편이긴 한데.. 손님 빠진 늦은 시간이면 갑니다.. 홍대 CGV에서 영화 끝나고 나니 9시가 넘어서 홍대 롯데리아 방문가능했단..
오직 롯데잇츠에서만 만날 수 있는 쿠폰 혜택.. 매월 5일, 15일, 25일은 오! 잇츠데이.. 이번 잇츠데이 행사 내용은.. 11월5일 롯데리아 더블치킨버거콤보 4,900원, 크리스피크림 어쏘티드하프더즌 8,900원 / 11월15일 크리스피크림 매지컬크리스마스 하프더즌 10,500원 / 11월25일 오리지널글레이즈드 더즌 12,500원.. 아쉽게도 11월에 엔제리너스는 잇츠데이 행사에 참여하지 않네요.. 왜지??..
제가 구입한 쿠폰은 롯데리아 더블 치킨버거 콤보 쿠폰입니다.. 누구나 4,900원에 구입할 수가 있고요.. 멤버십 VVIP 회원이시면 천원 더 저렴한 3,900원에 구입가능..
저는 멤버십 VVIP라 오잇츠 더블치킨버거 콤보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49%할인이라고 하니까 반값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전에는 잇츠데이 롯데리아 멤버십 VVIP 쿠폰은 1장만 구입할 수 있었는데.. 지난달부터인가 여러 장 사도 되더라고요.. 그래서 6장 영입.. 11월은 더블치킨버거로 쭉 달리게 될 듯??.. 너무 싸서 그만.. ㅠ.ㅠ..
LOTTERIA.. HONGDAE.. 롯데리아 홍대점.. 24시간 오픈 매장이고 위치는 호텔 L7홍대 1층입니다.. 무려 호텔에 입점해 있는 롯데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리아 홍대점은 홍대지역이란 특수상권에 위치한 곳인 만큼 롯데리아의 주력 직영점이랍니다.. 포이어부터도 이렇게 멋짐.. 입구만 보면 전혀 롯데리아 같지가 않죠..
직영점답게 일반 매장에서는 만날 수 없는 모닝 메뉴를 매일 만날 수가 있고요.. 신메뉴가 가장 빨리 나오고 단종된 메뉴도 종종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롯데 GRS에서 진행하는 모든 행사는 다 참여하고, 롯데리아 스페셜 굿즈도 구입할 수 있고 여러가지로 매력적인 매장.. 인테리어가 예쁘다 보니 롯데리아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같은 것도 홍대점에서 진행 많이 해요..
새빨간 복도를 지나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뭐 요런 롯데리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일반 매장과는 많이 다른 분위기인지라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다른 차원에 있는 롯데리아의 세계로 들어온 느낌 받을 수 있답니다..
무인형 언택트 매장을 표방하고 있어.. 일단 눈에 보이는 직원은 없습니다.. 물론 CCTV로 다 지켜보고 계시겠지만 스탭분들은 고객 눈에는 안 보이는 영역에서만 활동하세요.. 직원도움 필요할 때 호출하면 끌려 나오시긴 함..
단차가 있는 스태디엄 스페이스로 이동하면 뭐 요렇습니다.. 아래가 내려다 보이는 어퍼에리어는 한국사람들, 아랫쪽엔 외국관광객 분들이 주로 앉습니다.. 한국의 롯데리아를 어찌 알고 찾아오는지는 모르겠지만 관광객분들 엄청 많이 오시고 많이 드시고 가십니다.. 늘 신기..
더블치킨버거는 조리 시간이 보통의 버거 메뉴보다는 더 소요되걸로 알고 있었는데.. 홍대 롯데리아가 빠르긴 빠르네요.. 너무 빨리 만들어서 깜짝 놀람.. ㅋㅋㅋ.. 무인매장이라 픽업박스에서 영수증 바코드 스캔하고 내가 주문한 메뉴가 들어있는 박스에 노크를 한 후에 받는 방식입니다..
픽업 박스에서 이렇게 주문한 메뉴를 꺼내시면 되는 거.. 탄산음료은 완전 셀프라 컵만 나와요..
롯데리아 홍대점은 BGM이 일반 매장과는 달리 힙한 노래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암튼 오늘의 메뉴는 11월 잇츠데이 메뉴인 더블치킨버거와 토네이도 망고젤리..
ZERO SUGAR COLA.. 제로슈거 콜라.. 레귤러 2,000원..
탄산음료가 셀프이다보니 이렇게 꽉꽉 눌러서 담을 수가 있었답니다..
롯데리아 홍대점은 무인매장이고 소다머신이 밖에 나와 있습니다.. 그 누구의 눈치도 볼 필요가 없어요.. 탄산음료 리필을 많이 받고 싶으시다면 꼭 오셔야 할 곳.. ㅋㅋㅋ..
TORNADO MANGO JELLY.. 토네이도 망고젤리.. 3,000원..
기간한정으로 선보이는 롯데리아 토네이도 망고젤리의 모습.. 토네이도는 초코쿠키, 스트로베리, 더블초코 3가지가 있는데요.. 여기 망고젤리가 추가되어 현재 4종이 판매 중입니다.. 가격은 모두가 동일한 3천원..
토네이도 망고젤리를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원래 토네이도는 스푼이 꼽혀져 나와야 하는데 없어서 일회용 나무스푼을 가져왔는데요.. 스푼이 안 나온 이유가 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을 블렌더로 돌리지를 않았더란.. 이러면 토네이도가 아닌 선데인데.. ㅡㅡa..
뭐 어쨌거나 토네이도 망고젤리 시식입니다.. 망고소스에 망고젤리와 롯데리아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조합입니다..
토핑이랑 소스를 넣고 돌리진 않았지만.. 망고 젤리는 생각보다 넉넉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망고 소스 많이 안달고 맛있네요..
토네이도 망고젤리는 특별히 안돌려서 나가는 건가 궁금해서 검색해 봤는데.. 다들 스푼으로 마구 잘 돌려줬더라고요.. 제가 9시 이후 방문이라 늦게 가서 안된 것 같기도 하고.. 암튼 토네이도를 주문했으나 선데가 나왔다는 스토리.. 직원이 건네 줬으면 기계 고장이라던가 뭔가 설명하고 줬을 것 같긴 하지만 여긴 무인점포라서.. ㅠ.ㅠ..
오랜만에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먹는데 맛이 좋아요.. 롯데리아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지금은 소프트콘이 천원이긴 한데요.. 경쟁업체 맥도날드보단 그래도 쌉니다....
DOUBLE CHICKEN BURGER.. 더블 치킨 버거.. 가격 : 단품 5,600원, 세트 7,800원..
매장 가격이랑 딜리버리 가격 2원화 해서 현재 운영 중인데요.. 배달 주문을 하시면 더블치킨버거는 6,400원으로 가격이 오르게 된답니다.. 이것저것 주문하다 보면 꽤 차이 많이 나요.. ㅡㅡㅋ..
싱글치킨버거 가격은 4,100원인데 더블치킨버거 가격은 5,600원으로 1,500원 추가에 치킨패티 추가면 나쁘지 않답니다..더블치킨버거 뒤태는 뭐 요런 느낌..
롯데리아에 양상추 수급 부족은 없는 듯.. 양상추를 이렇게 잔뜩 넣어주셨답니다.. 롯데리아가 야채 양 많이 늘고 타 패스트푸드보다 퀄리티가 더 좋아졌는데..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아 안타까움..
양상추가 너무 많아서 거의 공중부양 느낌으로 떠있네요.. 너무 훈훈해서 웃음이.. 롯데리아 잘~하고 있어요.. 이렇게만 쭉~해줘요.. 막 이러고.. ㅋㅋㅋ..
롯데리아 더블치킨버거 구성은.. 쎄서미번-마요네즈-머스타드-양상추-데리야끼소스-치킨패티-소스-치킨패티-번의 순서..
기존 치킨버거에서 치킨패티만 2장으로 늘어난 버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이 치킨패티가 더블로 들어가면 맛이 완전히 달라져요.. 일명 더블매직..
진짜 별거 아닌 버거인데 롯데리아는 기본 치킨패티를 딥프라잉해서 치킨패티 자체가 맛있어요.. 통살이 아닌 갈아 만든 너겟형 패티인데 이게 신기하게도 탄력 있는 식감에 맛도 좋음..
뜨겁게 튀겨낸 치킨패티에 마요네즈, 데리야끼소스, 양상추가 들어갈 뿐이건만 왜 맛있는 건지.. 단짠단짠 느낌도 나고.. 롯데리아 더블버거 시리즈 중에서 의외로 이 더블치킨이 가장 맛있다는 거.. 제가 이 맛을 몰랐던 시절이 너무 길어서 안타까울 정도에요..
더블치킨버거는 매장에서 바로 드셔야 그 맛깔짐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긴 하지만.. 뭐 어쨌거나 더블치킨버거 잇츠데이쿠폰 덕분에 훈훈한 11월이 될 전망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