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의 숨은 가성비 메뉴 | 투썸플레이스 소프트아이스크림
축산정육식당 새절역 본점에서 고기를 먹고 나와서 후식을 먹기 위해 바로 향한 곳~ 투썸플레이스 새절역점.. 축산정육식당 바로 옆이 투썸이랍니다.. 그냥 바로 빨려 들어가면 되고 편했음.. ㅋㅋㅋ..
A TWOSOME PLACE.. SAEJEOL STATION.. 투썸플레이스 새절역점.. 영업시간 : 09:00~22:00.. 주말은 23시까지..
오랜만에 오는 투썸플레이스 새절역점.. 어느덧 오픈한지 4개월째인데요.. 프리오프닝 매장 같은 서비스는 여전하네요.. 언제쯤 개선이 될런지는 의문..
손님 쫙 빠진 타이밍에 운 좋게 들어와서 깨끗한 2층의 모습을 담아볼 수 있었답니다.. 그나저나 소프트아이스크림 주문했는데 왜 이리 안나오지??.. 주문대기 같은 건 없어 보였는데..
SOFT ICE CREAM CUP.. 소프트 아이스크림 컵.. 3,500원..
오랜 기다림 끝에 제공된 소프트아이스크림 컵.. 투썸플레이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여전히 3,500원입니다.. 같은 3,500원을 유지하던 크리스피크림이 견디지 못하고 400원 가격인상을 하는 바람에 이제 투썸이 최저가..
2018년 요거트에서 밀크로 전환하면서부터 유지했던 3,500원이란 가격을 7년째 유지하고 있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착한 가격의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칭찬을 안할 수가 없는.. 밀크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이제 투썸입니다..
SOFT ICE CREAM CONE.. 소프트 아이스크림 콘.. 3,500원..
바삭한 와플콘의 투썸플레이스 밀크 소프트아이스크림 콘..
힘조절에 살짝 실패하셨던지 소프트 아이스크림콘이 정상적인 매끈한 모양으로 제공되진 못해서 아쉽지만.. 양은 엄청 많이 주셨기 때문에 오히려 감사합니다~입니다.. ㅋㅋㅋ..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평소에 폴바셋이랑 크리스피크림에서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는데.. 투썸은 확실히 그 둘과는 다른 맛이에요..
투썸플레이스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실키한 텍스춰가 특징.. 부드럽게 혀끝에 감기는 느낌이 좋아요.. 고유지방 아이스크림의 특징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어요..
투썸플레이스 소프트아이스크림 오랜만에 먹으니 뭔가 더 맛있어진 느낌도 들고.. 지인분은 고기 후 소프트콘 먹어서 그런 거 같다고.. ㅋㅋㅋ.. 암튼 투썸에 소프트아이스크림 판다는 거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대형 아이스크림 모형이라도 좀 세워주세요..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