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OREA BE INSPIRED

청산도 슬로시티 | 드라마 봄의왈츠 세트장

TOMMY LEE 2010. 4. 9. 12:31
반응형

영화 '서편제' 촬영지 바로 옆에는 드라마 '봄의 왈츠' 세트장이 있다고 하더군요..

'봄의 왈츠'란 드라마는 청산도 와서 처음 들어보는.. ㅡㅡa..

청산도는 뭐 대충 이런 풍경들입니다..

강아지풀들..

어찌 보면 정말 이름대로 강아지 꼬리를 닮은 것 같기도..

코스모스도 보이네요..

아아~ 코스모스..

여긴 해바라기가 이렇게나 피어 있습니다..

해바라기밭 뒤로 보이는 건물이 드라마 봄의왈츠 세트장..

대충 이런 분위기입니다.. ㅋㅋㅋ..

나름 프로방스풍으로 지어놨네요..

봄의왈츠 주인공들인 모양입니다.. 다니엘 헤니밖에 모르겠네요.. ㅡㅡa..

여긴 좀 관리가 되고 있는지 아까 길거리에 있던 벌레먹은 해바라기와는 많은 차이가 ㅋㅋㅋ..

요거이 해바라기라는 것이지요..

해바라기꿀을 따러 온 벌이 참 포동포동하네요..

찍을만한건 역시 해바라기뿐이었던듯..

빨간 우체통..

봄의왈츠 세트장 뒷쪽은 요런..

가져가지말것.. 큰일 난다.. 이거이거 왠지 욱겨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대체 무슨 '큰일'이 날까 살짝궁금하기도 한 ㅋㅋㅋ..

언덕위에 건물하나 덜렁 있었던 좀 심심한 드라마 세트장이었습니다..

한쪽은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요긴 뭘 기르고 있는걸까요..

바다 반대쪽은 이렇게 논이 펼쳐져 있습니다..

드라마 세트장을 내려와 다시 걸어 봅니다..

딱히 좋은 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비가 안와준 것에 감사하며..

슬로시티 청산도를 느린 걸음으로 거닐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