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DMC 니콘 포토스쿨 | 포토그래퍼『太陽』특강

SUPER MARKET

2010. 9. 13. 10:23

반응형

지난주에 있었던 상암 DMC에서 즐기는 니콘 포토스쿨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존경하는 포토그래퍼 박태양님의 특강이 있어서 방문을..강사께선 네이버 블로그 시선 [see:Sun] ---『太陽』을 운영하고 계신답니다..

상암DMC 문화콘텐츠 센터가 어딘지 몰라 못찾고 헤메이다가 겨우겨우 찾아간 ㅠ.ㅠ..비도 퍼붓고 넘 힘들었다는.. 하지만 특강을 듣고 싶다는 제 열정은 막지 못했습니다.. ㅡㅡ;;..

DMC에서 즐기는 니콘 포토스쿨 페스티벌이 있었던 DMC 문화콘텐츠센터 콘텐츠홀입니다..

니콘스러운 분위기가 살짝 연출되고 있더군요..

저는 차세대 DSLR 니콘 D3100과 함께 했습니다..

역시 DSLR은 니콘~..

특강에 저자님의 책을 들고 가는 것은 예의.. 이박고's Stylish Photograph DSLR 촬영테크닉과 함께 했습니다..

특강을 준비중이신 강사님의 모습..

특강은 뭐 이런 분위기였답니다.. 오른쪽 밑에 강사님 모습이 보입니다..

'여행에서 만난 멋진 풍경, 다정하게 바라보는 나만의 시선'이란 주제로 진행되었다는..

강사님께서 여행을 다니며 처음 보는 풍경을 접했을 때 접근하는 노하우를 알려주셨답니다..

강의에는 뭐 이런 멋진 사진들이 소개되는 ㅋㅋㅋ..

10가지의 접근 방법과 이를 적용한 90일 미국 일주 여행을 예제로 활용법을 자세히 설명해주셨답니다..

풍경사진을 특히나 못찍는 저로서는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은 가르침을 받았답니다.. 어안렌즈 뽐뿌를 심어주시는 강사님.. ㅋㅋㅋ..

강사님께서 주신 가르침 10가지.. 넓게 바라보자~.. 하이라이트가 되는 포인트를 찾아라~..

구체적으로 바라보자~.. 다른 요소와 함께 담아보자~..

 사람과 함께 담아보자~.. 부지런히 움직이며 바라보자~..

다른 높이로 피사체를 바라보자~.. 바라보는 시간, 낮과 밤에 따라..

시간의 흐름을 담아보자~.. 보다 색다르게 담아보자~라는 가르침을 주셨답니다..

박태양 강사님의 열띤 강연에 나름 감동했던..

마지막으로 주신 가르침..장소의 포인트를 외우는 것보다 응용을 통해 처음 방문하는 어떤 장소를 만나더라도 최상의 결과물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는거..

특강후에는 싸인회가 ㅋㅋㅋ..

저의 'DSLR 촬영테크닉'에 싸인을 해주고 계시는 모습..

너무 영광스러워서 눈물이 ㅠ.ㅠ..

박태양님 싸인~ 짜잔~..

작가님과 기념촬영도 하고..

박태양님께서 사랑하시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니콘 포토스쿨과 함께 사진의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DMC에서 즐기는 니콘 포토스쿨 페스티벌.. 『太陽』님의 시선을 느낄 수 있었던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