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기분의 카페 | 핸드드립 엑스퍼트 앤덴

COFFEE ROASTER

2010. 9. 21. 11:43

반응형

홍대앞이라기 보다는 합정역에 매우 가까운 곳에 있는 카페 앤덴..

지나가다가 왠지 모르게 들어가고 싶다는 기분이 들어서 들어가봤답니다..

새로 생긴 카페라서 매우 깨끗해요.. 전체적으로 나름 아늑한 기분..

아포가토.. 7,000원..

호두가 올려진 바닐라 아이스크림 두덩이가 에스프레소와 함께 화끈하게 제공됩니다..

에스프레소를 아이스크림 위에 부어주면 완성..

제법 맛있다는 아포가토 매니아 지인분의 반응..

아이스 로얄 밀크티.. 7,500원..

시원한 밀크티를 즐기신 지인분..

클래식한 밀크티라는 반응입니다..

케익세트.. 7,000원..

티라미스와 함께..

제공된 아메리카노..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티라미스가 제대로 느끼하더군요.. 입안에 느끼함이 사무친다면서 지인분께서 매우 흡족해 하신..

천원 추가하면 커피 리필도 되고.. 나름 괜찮은 카페인듯 싶네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인지라 나름 여유롭고 좋네요..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시고..브런치세트가 제법 괜찮은거 같은데 다음엔 브런치 타임에 방문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