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커피가 땡길땐 | STARBUCKS COFFEE

STARBUCKS COFFEE

2010. 12. 5. 09:10

반응형

따뜻한 커피가 땡겨서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하게 된 스타벅스 커피..

겨울이 되면 손님이 왠지 모르게 더 많아지는 기분..


스트로베리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5,800원..

이것이 진정한 빵빠레라며.. 매우 흡족해 하시는 지인분.. ㅋㅋㅋ..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겨울엔 더더욱 생각나는 카페 라떼..

크리스마스 블렌드.. 그란데 3,800원..

이것이 바로 크리스마스의 맛~..

크리스마스 블렌드 정말 오랜만에 마셔봄..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블렌디드.. 그란데 5,000원..

원래는 휘핑크림이 안올라가는 음료지만.. 올려봤어요.. ㅋㅋㅋ..


지인분께서 별로라고 하셔서 결국엔 제가 모두 흡입을 하고야 말았답니다..

겨울엔 더욱 땡기는 스타벅스 커피.. 우리 곁엔 스타벅스 커피가 있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