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에서 만나는 | 달콤한 크리스마스

TASTY SWEETS

2010. 12. 18. 08:35

반응형

밤만 되면 땡기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왜 날만 어두워지면 더욱 당겨주는 것일런지.. ㅠ.ㅠ.. 

크리스피크림엔 크리스마스 한정 도넛이 나와 있더군요.. 올해는 조금 더 특별한 것 같아요..크런치 스노우맨, 스노우트리, 파인트리 3종세트.. 

크리스피크림 타임스퀘어점에서 크리스피크림 크리스마스 도넛 3가지를 모두 주문해봤다지요..

파인 트리.. 1,500원..

옆에서 보면 좀 훈훈하네요.. 보기보다 엄청 피둥피둥한 소나무에요.. ㅋㅋㅋ..

어쩐지 뚱뚱하다 싶더라니만.. 안에 파인애플 필링이 가득 들어차 있네요..

그린티 아이싱에 화이트쵸코 드리즐, 피스타치오와 크랜베리 거기에 슈가 파우더까지..

스노우 트리.. 1,500원..

이번 크리스마스 도넛들은 정말 뚱뚱하네요.. 아주 맘에 들어요.. ㅋㅋㅋ..

와구와구 먹어보면.. 안에 블루베리 필링이 엄청나게 들어있어요.. 흡족스러워라.. ㅎㅎㅎ..

화이트쵸코 아이싱에 쵸코 드리즐, 크랜베리와 피스타치오로 장식되어 있어요..

도넛에 나무 막대를 끼워 나무를 형상화한 아이디어가 괜찮다 싶어요..

크런치 스노우맨.. 1,500원.. 

역시나 뚱뚱한 눈사람입니다.. 화이트쵸코 아이싱에 눈사람 눈코와 단추는 초콜릿, 목도리는 딸기잼입니다..

왜 크런치 스노우맨인가 했더니 필링에 쿠키가 들어있더라구요.. 그라함 쿠키의 헤이즐넛 필링입니다..

전보다 딸기잼 목도리가 좀 젤리스러워진듯??.. 목도리가 왠지 탱탱해진 느낌이었단..

크리스피크림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나보시라는.. 펑펑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느껴지실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