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원의 행복 | 맥날 아이스크림콘

QUICK SERVICE

2010. 12. 31. 09:15

반응형

맥도날드를 사랑하시는 지인분과 함께 방문한 맥도날드 명동점..

명동에 맥도날드가 컴백해서 넘 기뻐요.. 3년만에 다시 만나는 명동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 500원..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 정말 오랜만이네요.. 아 왠지 귀여워..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모습입니다..

제법 소프트하고 맛있네요.. 겨울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던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

지인분과 함께 하나씩 즐긴 맥 아이스크림.. 천원이 더욱 가치있는 곳~ 맥도날드.. ㅋㅋㅋ..

과자 끝까지 아이스크림을 꾹꾹 눌러주셔서 꽤 만족스러웠던.. 

명동에 맥도날드가 생겨서 어쨋거나 기쁘네요.. 맥도날드 명동 재입성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