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다테 스에히로초 | 오후의 오오마치 산책

T/ENJOY HOKKAIDO

2011. 1. 18. 12:30

반응형

계속되는 하코다테 거리 산책.. 하코다테 거리엔 이렇게 멋진 교회들이 많은듯..

하코다테 센트베이 교회인듯 싶네요..

이 길을 따라 언덕으로 올라가면 계속 교회들이 이어진다지요.. 

종을 살짝 때려보고 싶은 기분이 들었던.. ㅋㅋㅋ..

뭔지 모르지만 동상이 보이네요..

봉황같네요.. ㅋㅋㅋ..

비가 더이상은 오지 않는 분위기라 다행스러웠네요..

집들이 이렇게 이쁘게 생겼어요..

문패나 우편함 모두 귀여운 기분이네요..

하코다테스러움이 폴폴~ 풍기는 건물..

소마 주식회사??.. 왠지 모르게 멋있네요..

보통의 집들도 이렇게 깜찍스러운 분위기에요..

아~ 일본스러워라..

FUJI COLOR..

개그림이 귀여워요..

일본엔 이렇게 유료주차장이 곳곳에 있다는..

하코다테스러운 풍경들..

츠루하.. 드럭스토어에요..

우리나라랑 드럭스토어랑은 역시 다르네요.. 정말 크다는.. ㅡㅡ;;..

한번 털어보고 싶다는 기분이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ㅠ.ㅠ..

하코다테 오마치 우체국..

요건 세탁소..

거리엔 사람도 없고 매우 한적한 분위기..

아무도 없는 이렇게 한적한 거리의 모습이 좋네요..

왠지 모르게 훈훈한 풍경들..

왠지 모르게 멋있는 건물..

뭔가 좀 기념비적인 건물같은 기분..

여기저기 역사가 숨겨져 있는.. ㅋㅋㅋ..

평범한 일본 아파트의 풍경..

이 배는 뭔지 모르겠네요.. ㅡㅡa..

하코다테의 자동차 번호판은 노란색..

후지 오션 웍스..

멋진 녹색 건물..

왠지 모르게 멋있는 건물들이 수두룩..

촉촉히 젖어 있는 하코다테 거리..

개성 넘치는 건물들..

아~ 빈티지스러워라..

왠지 모르게 훈훈한 풍경..

아~ 하코다테스러워라..

사람이 없는 거리엔 버튼식 신호등이 있답니다..

사람도 아무도 없고 넘 좋네요..

한가한 늦은 오후의 오오마치 거리 산책..

팔랑개비.. ㅋㅋㅋ..

맘에 드는 빛바랜 파랑색..

구르메 시티..

이름만 구르메 시티.. 그냥 슈퍼마켓..

눈이 쌓인 지붕..

스시야상..

눈에 확 들어오는 노란색 건물..

건물 앞을 지나는 노면전차.. 이런 곳이 바로 홋카이도 하코다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