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역에서 32분 | 삿포로 근교여행지 오타루

T/ENJOY HOKKAIDO

2011. 1. 26. 23:41

반응형

삿포로에서 정말 가벼운 기분으로 떠날 수 있는.. 삿포로의 대표적인 근교여행지 오타루..

오타루는 삿포로역에서 기차로 32분 걸리면 닿을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기타구치에서 바라본 삿포로역.. 눈이 부시네요..

삿포로역 북쪽으로 나오시면 이렇게 버스 정류장과..

택시타는 곳이 이렇게 있답니다..

자전거 주차장도 있고 신기하네요..

어쨋거나 삿포로역은 삿포로의 중심..

삿포로역에서 바로 만날 수 있는 백화점이나 쇼핑몰들이 많아서 참 좋답니다..

스텔라플레이스, 다이마루는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들이지요..

삿포로역의 도토루커피.. 사람이 늘 많아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은 흡연실이에요.. 역밖에서 담배를 피우지 않고 굳이 저기 다들 들어가서 피우시더라구요..

열차시간이 다가와서 삿포로역으로 향하고 있는 중.. 쾌속에어포트 131호를 타야 했답니다..

또 들르게 된 삿포로역..

비타민워터 전용 자판기가 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200엔이네요.. 2800원.. ㅡㅡ;;..

열차가 들어오면 이렇게 직접 나와서 안내방송을 하신답니다.. 

삿포로에서 오타루까지 가는 쾌속에어포트 131호 티켓입니다.. 하코다테에서 어제 예매한 지정석 티켓이지요..

쾌속 에어포트는 신치토세공항-삿포로-오타루 구간을 운행한다는..

언제나 쾌적한 지정석.. 옆에 사람도 없고 좋아요.. ㅋㅋㅋ..

티켓 홀더에 티켓을 꼽아준 후에..

ENJOY홋카이도를 보면서 영화 러브레터의 촬영지 오타루를 공부해봅니다..

오타루 정말 너무 가깝네요.. 쾌속에어포트호로 32분만에 도착.. ㅋㅋㅋ..

정말 삿포로에서 부담없이 여행할 수 있는 곳 같아요.. 이렇게 가볍게 떠날 수 있는 곳도 드물꺼 같다는 생각이..

어쨋거나 오타루역에 성공적으로 도착했습니다.. 종점이니까 그냥 다 내릴때 내리시면 된다는..

공사중이었던 오타루역.. 영화 러브레터 촬영지 오타루..영화를 본지 너무 오래되서 하얀 눈밭밖에는 기억이 안나지만 어쨋든 한겨울의 오타루 여행이 시작되는듯 싶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