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돌고래쇼 | 골코 씨월드 이매진

T/OUTBACK QUEEN

2011. 1. 29. 06:15

반응형

씨월드 골드코스트의 가장 큰 자랑거리라면 역시 씨월드만의 인터랙티브 돌고래쇼~ 이매진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매진을 보지 않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지요.. 쇼는 하루 2회 있구요.. 오전11시30분과 오후3시에 있답니다.. 시간을 잘 맞춰서 가셔야 해요..

어쨋거나 돌핀 코브로 고고~.. 그나저나 여전히 우중충한 날씨..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질 것만 같네요.. ㅠ.ㅠ..

좌석은 뭐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지붕이 있어 비가 와도 쇼를 볼 수 있어요.. 2,500석 규모라고 하네요..

좋은 자리는 먼저 오신 분들이 다 앉아 계셔서.. 살짝 아쉬웠답니다..

사진찍기 편한 가운데라인 뒷자리에 앉아봅니다..

거의 시작할 때가 되었네요.. 날씨도 많이 꾸물꾸물하고 망원렌즈도 없이 촬영해야 하는 악조건이었단..

11시30분 되니까 바로 쇼가 시작됩니다.. 보트가 갑자기 슝~ 나타나서 깜짝 놀란..

이렇게 돌고래와 함께 나타난 보트..

이렇게 보트랑 함께 계속 점핑~..

수고한 돌고래들에겐 매번 포상이 주어집니다.. ㅋㅋㅋ..

이매진의 화려한 시작입니다.. 아~ 넘 멋있어요..

음악에 맞춰서 막 뛰어오르는 돌고래들..

몸이 엄청 무거울텐데 정말 점프를 높게도 합니다..

한마리가 아니라 여러 돌고래들이 연속적으로 뛰어 올라요..

이렇게 엄청 높이 뛰어 오른답니다..

백덤블링.. ㅋㅋㅋ..

돌고래를 타고 계신 트레이너..

객석에선 여기저기서 감탄사가 튀어나온답니다..

이렇게 돌고래를 타고 가면서 멘트도 하시고 재밌어요..

뭐랄까 돌고래 혼자 뛰노는걸 구경하는게 아니라 인간과 돌고래가 대화를 주고 받는듯한 인터랙티브 쇼인지라 흥미로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건 쇼하는 돌고래들이 많다는거.. ㅋㅋㅋ..

이렇게 커플로 같이 뛰기도 하고..

음악에 맞춰서 정말 잘 뛰어요..

트레이너들에게 칭찬받고 있는 돌고래들.. ㅋㅋㅋ..

관객 중에서 돌고래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참여자를 뽑고 있는 모습.. 서로 하겠다고 난리.. ㅋㅋㅋ.. 

결국 이 분들이 뽑히셨답니다.. 짜고 치는 고스톱 같더군요.. ㅡㅡ;;..

이렇게 돌고래를 쓰다듬기도 하고 먹이도 주고.. 이런 돌고래와 함께 놀이하는 체험은 한번 하려면 정말 엄청 비싼데 뽑혀서 나가면 공짜로 할 수 있는거죠..

이렇게 기념촬영도 하고.. 좋겠다.. ㅠ.ㅠ..

이 트레이너 분은 멀리서 봤을 때 한국분인줄 알았음.. ㅋㅋㅋ..

돌고래 타기 놀이 재밌겠더라구요..

영화속의 한장면 같기도 하고..

우왕~..

얼마나 깊은 곳에서 올라와야 이렇게 높이 올라갈 수 있는건지 신기할 정도로 높이 뛰어 오르더라구요..

꼬리를 흔들고 있는 돌고래들..

이렇게 인터랙티브한 쇼인지라 특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돌고래 두마리와 함께 물살을 가르고 계신 트레이너분..

잘했다고 칭찬받고 있음.. ㅋㅋㅋ..

이번엔 아예 돌고래 위에 서서 수중부양까지.. ㅋㅋㅋ..

여기저기서 박수가 터져나옵니다..

뭐 이렇게 돌고래를 타는거죠..

아 정말 재밌어 보여요.. ㅠ.ㅠ..

헉~..돌고래가 트레이너를 점프 시키고 있어요..

이렇게 돌고래 두마리가 사람을 점프시킴.. ㅋㅋㅋ..

트레이너가 진짜 높이 점핑합니다.. 대박.. 여기저기서 감동의 박수가 터집니다..

돌고래를 일방적으로 조련시키고 뭐 이런게 아니라.. 함께 뛰고 호흡하는 느낌의 쇼가 바로 씨월드 이매진..

현란한 돌고래들의 댄싱..

원을 그리면서 물속에 있던 돌고래들이 한마리씩 뛰쳐 올라와요..

아~ 아름다워라..

이번엔 두마리가 함께 컴비네이션 플레이..

아항~ 너무 멋있어..

엄청난 물보라.. ㅋㅋㅋ..

완전 대박쇼.. ㅠ.ㅠ..

앞쪽에 앉으면 물벼락 맞을 것 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ㅋ..

점점 떼로 뛰어오르는 돌고래들..

음악도 격렬해지는게 클라이막스 분위기네요..

단체 점핑.. 우와~..

넘 환상적.. ㅠ.ㅠ..

이렇게 씨월드 돌고래쇼 이매진은 마무리 됩니다..

상상할 수 없었던 인터랙티브 돌고래쇼 이매진.. 아름다운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느낌도 들고.. 인간과 돌고래가 함께 만들어가는 쇼이기에 매우 흥미롭답니다.. 씨월드 가시면 이매진만큼은 꼭 보시라 권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