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세계 | 골드코스트 워너브라더스 무비월드

T/OUTBACK QUEEN

2011. 2. 10. 08:08

반응형

오전에 가볍게 씨월드를 둘러보고 나서 바로 워너브라더스 무비월드로 향했답니다.. 차로 25분정도 걸려요..

뭐랄까 입구에서부터 함성소리가 막 들리는게 왠지 모르게 기대감 충만..

워너브라더스 무비월드 입장권..

바코드를 꾹꾹 찍는 방식이랍니다..

바로 이곳이 워너브라더스 무비월드..

이렇게 인증샷을 찍으신 후에 들어가셔야 한다는..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보이는 배트맨샵..

야자수가 아주 이뿌게 심어져 있네요.. 왠지 신나는 기분..

가족단위로 놀러오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매우 인기가 많았던 배트윙 스페이스샷..

뭔가 각오하고 있는듯한 굳은 표정으로 다들 배트윙에 오르셨더라구요..

뭐 이렇게 계속 오르락 내리락~..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하네요.. ㅡㅡ;;..

엄청난 비명소리들.. ㅠ.ㅠ..

아무리 봐도.. 캐 무서워 보이는.. ㅡㅡ;;..

다 타고 나면 애들은 거의 실신하더라구요.. ㅋㅋㅋ..

2초만에 100Km로 달린다는 초고속 롤러코스터인 슈퍼맨 이스케이프가 보이네요.. 

분수대도 나름 멋있었지만.. 날씨가 안좋았던게 역시 아쉬운..

역시 놀이동산엔 애들이 많단.. ㅋㅋㅋ..

우리나라처럼 웨이팅도 그다지 없고 해서 빨리 많이 탈 수 있어요..

그냥 바라 보는 것만으로도 어지러운 느낌이네요.. 슈퍼맨 이스케이프는.. ㅠ.ㅠ..

건물들도 이렇게 영화속 한 장면같이 생겼답니다..

워너브라더스 백화점.. 저희가 방문했을 때 가장 인기있었던 상품은 레인 판쵸였다는.. 슬프다.. ㅠ.ㅠ..

카페도 이렇게 멋지답니다..

어딘지 모르게 들어가보고 싶은 기분이었던 스타즈 카페..

이렇게 영화처럼 거리가 꾸며져 있어요.. 이뻐요..

워너브라더스 갤러리..

워너브라더스 부띠끄.. 뭐 다 이런 식.. 재밌어요.. ㅋㅋㅋ..

메인스트리트는 지붕이 있어서 비가 와도 상관없고 해서 좋았던..

아이스크림 가게도 넘 깜찍하구요.. ㅋㅋㅋ..

뭔가 자유로운 분위기입니다..

리썰위폰 라이드 쪽은 이렇게 차이나타운스러운 모습이었단.. 택시 넘 깜찍하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