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녹는다 | 맥도날드 디저트 아포가토

QUICK SERVICE

2011. 2. 14. 07:00

반응형

오밤중이지만 배가 너무 고파 어지럽다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함께 찾은 맥도날드 은평이마트점..

맥도날드는 이마트 은평점 8층 불고기브라더스 옆에 있답니다..

오늘은 신제품 아포가토를 꼭 먹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도 땡기고.. ㅋㅋㅋ..

맥도날드 콜라..

콜라는 역시 코카콜라.. ㅋㅋㅋ..

후렌치 후라이..

후렌치 후라이는 역시 맥도날드죠??..

따끈따끈한 후렌치후라이를 케찹에 찍어서 냠냠..

역시 밤에 먹어야 더 맛있는 후렌치후라이.. ㅋㅋㅋ..

쿼터파운더치즈버거.. 세트로 주문하시면 5,600원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포장을 벗겨보면 펜스 안에 귀엽게 쿼터파운더치즈버거가 자리하고 있답니다..

짜잔~.. 이거이 바로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버거~.. 

1/4파운드의 큼직한 패티.. 패티를 아래위로 감싸고 있는 치즈.. 그리고 어니언, 피클, 케첩의 심플한 조합..

역시 치즈는 두장이 들어가야 제맛.. 패티를 감싸주고 있는 치즈들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ㅎ..

바로 만들어 주셨는지 따끈따끈하고 맛났던..

맥도날드 햄버거의 새로운 기준~ 쿼터파운더치즈버거~..

아포가토.. 2,000원..

신제품으로 나온거 보고 이건 꼭 먹어야 해~.. 막 이러다가 이제서야 겨우 맛보게 되었네요..어른들을 위한 맥도날드 디저트~ 아포가토..

오레오 쿠키크러스트,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가 더해진 아포가토..

에스프레소를 길게 쭈우욱~ 뽑으시더라구요.. 전 짧게 넣고 싶었는데.. 킁~.. 암튼 에스프레소의 양이 쓸데없이 많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이 많이 녹아내릴 수 밖에 없었다는..

에스프레소를 진하고 짧게 넣어주시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암튼 뭐.. 가격대비 너무 뛰어난 맥도날드 아포가토.. 아메리카노도 2,000원인데 아이스크림까지 듬뿍 주는 이 아포가토가 2,000원이라는건 완전 축복입니다.. 넘 좋아요.. 강추!!..

프리미엄로스트.. 숏 1,500원..

맥도날드 맥카페 넘 좋아요..

한창 중독중인듯.. ㅋㅋㅋ..

역시 경쟁업체 대비 월등히 뛰어난 느낌이 드는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입니다..

커피도 디저트도 이제는 맥도날드인듯 싶습니다.. 특히 신제품 디저트 아포가토는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