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전세기 | 이스타항공 ZE6022 신치토세→인천

T/ENJOY HOKKAIDO

2011. 2. 22. 08:35

반응형

이제 홋카이도 여행을 마무리하는 시간이네요.. 삿포로 신치토세공항을 출발할 시간..

이스타항공 여행박사 전세기 ZE6022편을 타고 인천으로 향하는 일정..

여행박사 전세기라서 그런지 역시 탑승이 빠르네요.. 일본여행은 역시 여행박사~..

예정된 시간보다 탑승완료도 빠르고.. 바로 활주로로 고고~..

여행박사 전세기는 B737-700이었네요..

신치토세공항에 작별을 고할 시간~.. 안녕 삿포로~..

힘차게 날아오른 여행박사 전세기입니다..

뭐 이런 분위기가 펼쳐지네요..

눈의 나라 홋카이도..

왠지 좀 시원섭섭한 기분이 드네요..

날씨가 좀 우중충해서 아쉬움이 남는 홋카이도 여행이었던..

구름 위로 힘차게 날아올랐다는..

구름 위에서 바라본 홋카이도의 풍경..

삿포로, 노보리베츠, 하코다테, 오타루, 아사히카와..

JR홋카이도 레일패스를 이용해 열심히 돌아다녔던 홋카이도 자유여행의 끝이네요..

음료 제공됩니다.. 감귤쥬스..

세관신고서.. 신고할 물건은 없었지만.. ㅋㅋㅋ..

이스타항공.. 일본구간에도 기내식은 없고 음료만 2번 서브됩니다..

굿바이 일본~..

홋카이도.. 언제 또 올 수 있을런지..

끝없이 펼쳐진 구름의 바다를 바라보며..

이스타항공 뉴스를 봅니다.. 이스타항공 삿포로 주4회 운항~..

제가 탄 비행기.. 나름 이스타 크루즈호였어요.. ㅋㅋㅋ..

한국도착인듯..

뭐 이런 풍경이 펼쳐졌네요..

음료 또 주신다는..

이번엔 물달라고 했어요..

역시 홋카이도랑은 다른 풍경이네요..

한국은 눈이 안쌓여 있다는.. ㅋㅋㅋ..

첩첩산중.. ㅋㅋㅋ..

뭐랄까 비행기에서 보는 풍경은 참 재밌네요..

도시는 이렇게 귀여워 보인답니다..

일본 다녀올 때는 이런 좋은 구경도 할 수 있지요..

아파트들이 참 귀여워요.. ㅋㅋㅋ..

근데 여기 어딘지 ㅡㅡa..

망원렌즈 들고 탈껄 살짝 후회가.. 이렇게 날씨가 좋을 줄 몰랐어요.. ㅋㅋㅋ..

장난감 같아요.. ㅋㅋㅋ..

뭐 이런 풍경들이지요..

참 재미난 구경이네요..

잠 안자길 잘했네요.. ㅋㅋㅋ..

산보단 역시 도시가 구경하긴 재밌네요..

인천상공 도착인듯..

이거이 그 유명한 인천대교~..

순식간에 인천공항 도착입니다..

빠르고 안전한 비행이었다며 자축하고..

홋카이도 여행은 역시 이스타항공 여행박사 전세기..

꼬리쪽에 앉았더니 이런 구경도 할 수 있네요.. 요기서 수화물이 나오는 것이지요.. ㅋㅋㅋ..

이 작업이 빨리 되야 저희가 짐을 빨리 찾아 빨리 집에 갈 수 있는 것이지요.. 추운 날씨에 수고해주신 분들께 감사를~..

제가 마지막이었던듯.. 이스타 크루즈호 기념촬영.. ㅋㅋㅋ..

여행박사 전세기편을 통해서 일본 삿포로 신치토세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입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이것으로 여행박사와 함께한 일본 홋카이도 여행기를 마칩니다.. 홋카이도 여행은 여행박사와 함께하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