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수제돈까스 전문점 | 응암동 돈까스

DELICIOUS WAY

2011. 3. 1. 21:09

반응형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한 곳~ 생고기 수제돈까스 전문점 응암동 돈까스.. 서부병원 뒷쪽에 있다는..

미네랄워러..

연장통..

스프.. 오뚜기 크림스프맛.. ㅋㅋㅋ..

피클..

깍두기..

왕돈까스.. 6,500원..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돈까스입니다..

제주산 생고기로 직접 만든 수제돈까스라고 하는군요..

너무나도 익숙한 소스맛..

꽤나 걱정했는데.. 의외로 먹을만은 하다는 지인분의 평가..

모듬정식.. 9,000원..

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가 나오는 메뉴네요.. 욕심쟁이 지인분의 선택~..

밥, 샐러드, 단무지, 마카로니샐러드가 곁들여진다는..

상당히 푸짐하게 제공되는듯한 느낌..

따끈따끈~..

우려했던 것보단 괜찮다는 평가네요.. ㅋㅋㅋ..

베이컨김치도리아.. 8,000원..

베이컨을 넣은 김치 철판볶음밥에 치즈 올려 오븐에서 살짝 구워낸 메뉴라고 하는군요..

치즈가 조금 무미스럽지 않나 싶은..

생각보다 맵네요.. ㅡㅡ;;..

도리아는 역시나 별로네요.. 도전실패.. ㅡㅡㅋ..처음 가본 곳인데.. 생각보다 손님이 많아서 살짝 놀랬다는.. 나름 오래 사랑받고 있는 곳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