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의 작은 여유 | 할리스커피 브런치세트

COFFEE ROASTER

2011. 4. 3. 15:33

반응형

근처 스타벅스의 유혹을 과감히 뿌리치고 지인분들과 함께 우르르~ 몰려간 할리스커피 의정부중앙로점.. 

할리스커피 브런치세트를 주문했답니다..

할리스커피 브런치세트를 드시면 아이패드2의 행운이~..

음료를 한번에 10잔이나 주문했어요.. 한방에 한줄 다채웠다는.. 대박.. ㅋㅋㅋ..

음료 나오기를 기다리다가 보게 된 책.. 100번의 뉴욕 프러포즈..

뉴요커 100명과 함께한 아주 특별한 결혼 선물~..

개성이 넘치는 뉴요커들의 모습이 은근한 재미를 주네요..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표현방법이 담겨져 있더란..

글쓴이는 바로 이 남자.. ㅋㅋㅋ..

100번의 뉴욕 프러포즈.. 주문하긴 했는데 언제 도착하려나.. ㅡㅡa..

유자차.. 4,000원..

할리스 유자차..

나름 맛있다는 지인분의 평가.. 할리스에선 늘 유자차를 고집한다나 뭐라나.. ㅋㅋㅋ..

베리베리 젤라또 와플 브런치세트.. 6,500원..

초콜릿 젤라또 와플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와플 브런치세트.. 나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답니다.. 

벨기에 정통의 맛과 스타일 그대로~ 리에주 와플.. 슈가파우더와 베리베리믹스..

쫀득쫀득한 느낌의 초콜릿 젤라또 그리고 피스타치오..

젤라또와 함께 와플을 냠냠..

젤라또가 의외로 쫀득거려서 맘에 드네요.. 와플도 무난한 편..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브런치세트에 제공되는 카페 아메리카노를.. 아이스로 바꾸고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했다는.. 

지인분 커피와 함께 기념촬영..

베리베리 젤라또 와플 브런치세트.. 6,500원..바닐라 젤라또 버젼..

서로 왕딸기는 자기가 먹겠다고 싸우고.. ㅡㅡ;;..

매우 훈훈한 풍경이 연출되더군요.. ㅡㅡㅋ..

허니 바게트볼 브런치세트.. 카푸치노와 함께 구성하면 8,500원..

휘핑크림이 곁들여줘서 좋네요.. ㅋㅋㅋ..

호박모양의 바게뜨볼 안에는 버터가 한가득.. ㅋㅋㅋ..

갑자기 어디선가 등장한 케익들..

이건 뭔지 맛도 못봤을 정도로 빛의 속도로 사라짐.. ㅡㅡ;;..

초콜릿 무스케익.. 3,800원..

역시 마무리는 달콤한 초콜릿 무스로..

어쨋거나 너무 정신없게 흡입하긴 했지만.. 브런치세트 덕분에 매우 풍성했던 오후의 할리스..

모닝세트랑 브런치세트 때문에 할리스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듯 싶네요..할리스커피 의정부중앙로점 넘 친절해서 좋네요.. 나름 추천하고 싶은 매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