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커피스테이션 | 폴바셋 파주프리미엄아울렛점

COFFEE ROASTER

2011. 4. 11. 10:30

반응형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커피스테이션 폴바셋 파주프리미엄아울렛점..

파주프리미엄아울렛은 정말 생각도 하기 싫은 곳.. 뭘 사란거냐고 대체.. 

암튼 폴바셋 3호점인 파주프리미엄아울렛점입니다..

폴바셋 파주프리미엄아울렛점 오픈기념 이벤트..스페셜 바우처를 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하고.. 아울렛 쿠폰북 지참 고객에게 음료2잔 구매시 드립커피 1잔을 무료로~..

매장 분위기는 뭐 이러하답니다..

제법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들을 갖추고 있더군요..

내츄럴 블루베리 파이를 고른 후에 커피도 주문..

바리스타스러움을 강조한듯한 액자들이 곳곳에..

테이블 조명은 뭐 이러하더군요..

주문하면 주는 삐삐..

물은 셀프..

내츄럴 블루베리 파이.. 1,800원..

블루베리 필링이 들어있는 평범한 모양을 하고 있는 파이..

그냥 호기심에 주문을.. ㅋㅋㅋ..

파이 안쪽 모습은 뭐 이러했다는..

폴바셋의 베이커리 메뉴는 조금 말리고 싶은 기분이더군요.. ㅡㅡ;;..

카페라떼.. 4,500원..

리드를 열어보면 하트모양이.. ㅋㅋㅋ..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의외로 맛있네요.. 커피향이 엄청 강하고 진하네요..

폴바셋 커피는 처음 마셔봤는데.. 꽤 맛있어요..

드립커피.. 4,000원..

왠일인지 드립커피를 선택하신 지인분..

드립도 향이 강하고 진하네요..

전체적으로 균형감도 괜찮고.. 달콤한듯한 느낌도 있어 맘에 든다는 반응..

베이커리 한입 먹고 이건 뭔가 싶었는데.. 커피는 참 맛있네요..

아포가토.. 5,000원..

밀크 젤라또에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도 좋네요.. 아이스크림 향따윈 커피향에 완전 묻히는 기분이 들 정도.. ㅋㅋㅋ..

매우 만족스러운 아포가토입니다..

커피향이 뭐랄까 상당히 단단한 느낌이라는..

매일유업이 꽤 괜찮은 커피전문점을 선보였네요.. 기존의 커피전문점들과 분명히 차별화된 느낌입니다..

거지같은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덕분에 기분이 매우 꿀꿀했는데.. 커피로 구원받은듯한 느낌까지 들더란.. ㅡㅡ;;..강렬한 커피향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폴바셋을 방문해보시라는.. 폴바셋의 화려한 아로마에 매료되시리라 생각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