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이 공존하는 중식당 | 티원 일산점

FAMILY RESTAURANT

2011. 4. 25. 06:42

반응형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들렀다가 배가 고파져서 들른 곳..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위치한 티원 일산점..

뭐 이런 곳이랍니다..

티원에선 블랙푸드 스페셜이 진행중~.. 봄철 특별식으로 블랙푸드 어떠세요??.. ㅡㅡ;;..

테이블 분위기는 이러했습니다..

티원 패밀리 세트 메뉴..

티원 스페셜 런치코스..

쟈스민차..

짜샤이..

피클..

깐풍기.. 23,000원..

뭐 이런 느낌이군요.. 여전히 쪼굼 주는구나 하는 생각이.. ㅋㅋㅋ..

살짝 매콤스러워 보이는 깐풍기입니다..

샐러드가 함께 곁들여지구요..

정말 정석적인 느낌의 깐풍기.. ㅋㅋㅋ..

살짝 묵직한 느낌이 들 정도로 닭고기는 큼직큼직..

바삭하게 튀겨졌고 나쁘지 않네요..

하지만 몇조각 안나오기 때문에 아껴 먹어야 했단.. ㅋㅋㅋ..

짬뽕.. 9,000원..

티원은 기본 짬뽕이 소위 말하는 삼선짬뽕입니다..

매콤매콤스러운 짬뽕입니다.. 위험한 기분이 들더군요..

스프는 해물맛도 진한 편이고 괜찮더군요..

면도 나름 무난하고..

삼선스럽게 해물도 비교적 충실한 편입니다..

티원의 짬뽕은 조개들이 없다는 특징이.. ㅡㅡㅋ..

짜장면.. 8,000원..

역시 짜장면도 기본이 삼선짜장이라는..

짜장의 양이 그다지 넉넉하다는 느낌이 없는데.. 덕분에 비비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짜장면 누가 대신 비벼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

뭐 어쨋거나 열심히 비벼댄 짜장면을 냠냠..

달코롬한 짜장면을 마구 흡입~.. 역시 중국집에선 짜장면을 먹어야.. ㅋㅋㅋ..

고기맛과 해물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던 짜장면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면 리치도 주신다는..

어쨋거나 정말 오랜만의 티원이었다는.. 역시 짜장면은 곱배기를 시켰어야 했던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