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중국식 요리전문점 | 挑花 도화

DELICIOUS WAY

2011. 5. 3. 13:35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곳~.. 정통 중국식 요리전문점 도화.. 응암동 응암오거리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추천요리를 주문하면 춘권과 자장면을 준다고 해서 추천요리를 주문했다는..

쟈스민차..

향이 조금 미약하네요..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도전해보지 못한 고추들..

짜샤이..

김치..

춘장..

양파와 단무지..

요리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제공해주신다는 바로 그 춘권이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네요..바삭하면서도 찰진 느낌이고.. 살짝 매코롬하면서 맛있음.. 다음에 오면 이것만 따로 주문해서 먹고 싶다는 욕심이 생깁니다..

삼선 누룽지탕.. 32,000원..

사진찍을 여유를 안주고 바로 부어주셔서 살짝 당혹스러웠지만 뭐 어쨋든~.. 누룽지탕..

바글바글 끓어오르고 있는 누룽지탕입니다.. 엄청 반짝거리네요.. ㅋㅋㅋ..

이렇게 각자 덜어서 냠냠~..

꽤 구수한 느낌이네요.. 재료도 큼직큼직 해서 나름 먹는 맛이 있음..

양도 제법 푸짐한 느낌이지만.. 누룽지탕을 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지라.. ㅋㅋㅋ..

짜샤이.. 자발적으로 리필을 도와주심..

마늘버터 큰새우.. 30,000원..

뭐 이런 느낌입니다.. 처음 주문해본 신메뉴네요..

마늘향이 감도는 버터소스에 큼직한 새우가 12마리 제공됩니다.. 

의외로 살짝 달착지근한 소스입니다.. 조금 더 크리미한 느낌으로 연출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음..

어쨋거나 새우도 구수하고 괜찮다는 평가.. 나름 추천하고 싶은 메뉴가 되겠네요.. ㅋㅋㅋ..

유니 자장면..

추천요리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짜장면입니다..

면과 짜장을 이렇게 쓱쓱 비벼서..

후룩후룩 냠냠냠~..

자장면도 나름 먹을만 하다는 평가.. 고기맛도 진한 편이고..

리치와 방울토마토로 마무리..

도화.. 화교분이 운영하시는 중국집인데.. 무뚝뚝하면서도 친절하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은 곳입니다..지역특성상 배달안하고 버티기 쉽지 않은데 대단한듯.. 어쨋든 춘권도 주고 자장면도 주는 도화 추천요리를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