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이 좋아하니까 |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

TASTY SWEETS

2011. 5. 24. 12:44

반응형

 

봄이 정말 짧아져 버린 요즘의 날씨.. 벌써 여름이 다가와 버린듯 싶은.. 날씨 완전 덥다는..

시원한 스무디를 찾아 지인분과 함께 방문한 곳~ 스무디킹 웨스턴돔점..

내 몸이 좋아하니까~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

스무디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나름 있다는..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 라지 6,500원..

딸기와 레몬, 소이프로틴의 스무디입니다..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 20온스는 307칼로리~ 많은 양에 비해 나름 부담없는 칼로리입니다..

제법 맛있어 보이지요??..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를 마구 흡입해봅니다.. 아~ 시원해..

상큼한 레몬향이 가득한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 왠지 모르게 몸이 가벼워지는듯한 기분이네요..

브래디 스무디 세트.. 6,500원..원래는 5,500원인데 업차지해서 스무디 사이즈를 레귤러로 업글~..

커리 포크 브래디입니다.. 살짝 포동포동한게 꽤 귀여워 보이네요..

반을 갈라보면 이런 느낌.. 진짜 따끈따끈하네요~.. 호호~ 불면서 냠냠.. 하지만 포크 커리의 맛은 살짝 미묘??.. ㅋㅋㅋ.. 

조금 출출하다고 느껴질 때 브래디 세트 주문하면 참 좋은거 같아요.. 스무디랑 세트 구성시 1,300원 할인도 되고 굿~ ..

골드키위 썬샤인.. 레귤러 사이즈입니다..

골드키위, 파파야, 소이프로틴의 스무디입니다.. 16온스니까 293 칼로리가 되겠네요..칼로리 계산하는 재미도 나름 쏠쏠한 스무디킹~..

너무나도 골드키위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골드키위 썬샤인..

골드키위를 그냥 빨아들이는듯한 맛이란.. 골드키위 썬샤인 마구 흡입~..

스무디킹은 맛과 건강 모두를 고려한다는 느낌이 있어 좋답니다.. 여름엔 역시 스무디킹이 아닐까 싶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