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KFC | 치킨타워버거세트

QUICK SERVICE

2011. 5. 30. 14:34

반응형

지인분께서 갑자기 KFC가 땡긴다고 하셔서 급습하게 되었던 KFC 호수공원점..

KFC 호수공원점은 라페스타 입구에 있는 매장이라는.. 예전 루비튜즈데이 건물.. ㅋㅋㅋ..

타워버거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살짝 놀란.. 맥도날드도 이렇게 친절하면 좋으련만..

시원한 콜라를 먼저 흡입한 후에..

타워버거에 손을 뻗쳐 봅니다.. 치킨 타워버거 세트.. 6,800원..

타워버거는 뭐 이런 버거랍니다.. 번-마요네즈-양상추-치즈-해시브라운-케첩-치킨통살-번 순서네요..

감자랑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버거인게 중요하겠네요..

해시브라운 위에 살짝 녹아 들은 치즈가 유혹적이네요.. 치킨이 조금 더 따끈했으면 아쉬움이 살짝 있네요..

어쨋거나 오랜만의 KFC 타워버거는 추억이 담긴 그런 맛이 아닐까 싶었던..

후렌치후라이는 경쟁업체대비 양이 좀 적다는 느낌이에요..

조금 가볍게 튀겨진 기분이 있어서 나쁘지 않네요..

토마토 케찹과 함께..

포실포실한 후렌치후라이를 냠냠~..

매콤한 치킨과 해쉬브라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타워버거.. 왠지 가끔은 생각날듯한 느낌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