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이트 디저트세트 | 모스버거 텐진키타점

T/FUKUOKA HAKATA

2011. 5. 30. 22:00

반응형

다이에 쇼퍼즈 후쿠오카점에서 쇼핑을 마친 후 가볍게 들른 모스버거 텐진키타점..밤11시였던지라 스타벅스도 도토루도 모두 문을 닫아서 결국 새벽2시까지 영업하는 모스버거로..

모스버거에서는 기간한정 우마카라 데리야키 버거 프로모션 중이었지만.. 전 배가 넘 불러서 버거를 못먹고 간단하게 디저트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모스버거 텐진키타점의 흡연석은 2층이었던지라 2층으로 이동을..

후로즌 케키바 세트.. 350엔(4,900원)..

살짝 얼어 있는 상태로 제공되는 케익바입니다.. 딸기, 캬라멜너츠, 치즈케익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는..

음료는 일본스럽게 아이스 우롱차로 선택을.. ㅋㅋㅋ..

시원한 우롱차를 마구 빨아들입니다..

기대했던 후로즌 케익바.. 정말 얼어 있어요.. 완전 차갑다는..

스폰지 케익 위에 딸기소스, 딸기무스, 바닐라 무스 그리고 맨 위엔 화이트초콜릿을 뿌려 마무리..

기대감을 가지고 시식~.. 음.. 맛은 별로네요.. 스폰지도 퍼석퍼석하고 무스도 부드럽지 않고 마시멜로 같은 기분.. 

암튼 실망스러웠던 케키바.. 왠지 모르게 모스버거는 저랑은 안맞는듯한 느낌도 들고.. 왜 맛있다고 하는지 잘 모르겠음.. ㅋㅋㅋ..

모스버거에서 인조이규슈와 함께  내일 후쿠오카 여행의 계획을 세워봅니다..

와이파이도 OK 스모킹도 OK 모스버거가 편하긴 하네요.. 하지만 디저트는 맛이 없었던 모스버거..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