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엔 저렴한 | 온더보더 보더런치

FAMILY RESTAURANT

2011. 6. 8. 08:30

반응형

멕시코의 맛이 생각나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온더보더 신촌점..

친절한 온더보더 신촌점.. 바로 안내를 도와주시더군요..

바 앞쪽 좌석으로 고고씽~..

온더보더 안드로이드 어플 런칭~.. 온더보더 어플 다운받고 쿠폰도 받자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아이폰용 어플도 어서 개발해주세요.. ㅠ.ㅠ..

미네랄 워터..

황금빛 또띠아 칩..

새빨간 프레시 살사..

이렇게 살사를 듬뿍 올려 또띠아 칩을 냠냠.. 이 맛에 온더보더를 오지요~..

리필은 필수~.. ㅋㅋㅋ..

자발적으로 살사까지 리필해주시는 친절함~..

살사가 넘 맛있어요..

칩과 살사는 역시 온더보더라는 결론~..

피쉬 타코.. 11,900원..

사이드로는 치킨 또띠아 수프..

오랜만에 흡입하는 치킨 또띠아 수프~.. 이거이 멕시코의 맛.. 

피쉬 타코는 바삭하게 튀긴 크리스피 버젼..

레몬 웻지로 레몬즙을 투하해 준 후에 드시면 된다는..

치즈가 충실하게 들어가 있는 타코입니다..

질질 흘려가며 먹는 재미가 있는 타코.. 순식간에 흡입 완료~.. ㅋㅋㅋ..

비프 엔칠라다.. 10,900원..

사이드는 하우스 샐러드..

온더보더에선 역시나 할라피뇨 비네가..

드레싱을 투하해 준 후에 냠냠..

매우 압박스러운 느낌의 엔칠라다입니다..

동글하게 말린 클래식한 엔칠라다가 두개 제공이 되지요..

소스의 압박이 대단합니다.. ㅋㅋㅋ..

엔칠라다 안에는 그라운드 비프가 한가득.. 안에 고기밖에 안들어 있다는.. ㅋㅋㅋ..

배에 빵빵한 느낌을 가져다 주기에 충분했던 엔칠라다.. 타코보단 엔칠라다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듯..현대백화점카드가 있으시면 온더보더 신촌점에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10%할인을 해주신다는..어쨋거나 점심엔 역시 온더보더..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