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스테이크하우스 | 빕스 대구동성로점

FAMILY RESTAURANT

2011. 6. 11. 08:00

반응형

지난 주말 다녀온 대구여행.. 대구는 정말 오랜만의 방문이었답니다.. 대구하면 역시 동성로가 아닐까 싶다는..  

대구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대한 기대감으로 충만했답니다..대구 중앙로를 걷다가 뭔가 이상해서 보니 중앙로는 버스나 택시 밖에 못다니는듯 싶더군요.. 신기했다는..

롯데영플라자에는 CGV가 있었구요..

영플라자 건너편에는 시너스 한일극장이 있더라는..

한일극장 엑슨밀라노 건물에 빕스가 있는 모양이더군요.. 주차장입구..

대구 동성로를 수놓고 있었던 빕스..

대구에서의 빕스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더라는.. 여기저기 빕스 빕스~..

빕스 동성로점은 한일극장 4층에 위치하고 있다는..

빕스 동성로점에 4시이후 방문하시면 시원한 생맥주가 무료~.. 좋은 이벤트네요.. 

암튼 빕스가 기다리고 있는 씨너스 한일극장으로 고고~..

엑슨에서 놀자~ 엑슨밀라노.. 요기로 들어가시면 된다는..

엑슨밀라노 4층 빕스 도착~..

빕스 동성로점 포이어의 모습.. 넓고 좋네요..

웨이팅 하시면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바로 안내를 도와주시는군요.. 빕스 안으로 들어서자 가장 눈에 띄었던건 역시나 스테이크 냉장고..웻에이징 냉장고는..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의 의지를 볼 수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ㅡㅡㅋ..

테이블은 뭐 이런 느낌입니다.. 엄청 넓어요.. 300석은 되는듯 싶었던..

창가쪽 좌석을 원하시면 예약을 하시는 편이 좋겠더군요..

저희 테이블에서 바라본 대구의 풍경입니다..

저기 멀리엔 대구역 롯데백화점이 보이네요.. 조금 흐린 날씨여서 아쉬웠던..

빕스 동성로점의 6월 한정세트.. 빕스 갈릭스테이크와 라스 로카스 멜롯을 주문하시면 샐러드바 1인 무료~..훈훈한 이벤트네요..

빕스 동성로점의 추천와인 라스 로카스 멜롯~..

물티슈로 식사준비를 해준 후에.. 바로 샐러드바로 고고~..

빕스 동성로점 샐러드바의 풍경.. 빕스 반포역점이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완전한 오픈키친입니다.. 파스타 만드는거 스테이크 굽는거 다 감시(?)하실 수 있어요.. ㅋㅋㅋ..

콜라로 출발..

토마토 카프리제..

애플 월넛 샐러드.. 호두랑 포도가 많아서 좋았던..

지중해식 씨푸드 샐러드.. 

빕스 동성로점의 자랑 프리미엄 치킨.. 치킨의 퀄리티가 달라요~..

씨저샐러드엔 치즈를 미친듯이 뿌리고 올리브를 곁들이지요..

소이치킨 & 브로컬리.. 퍽퍽함이 살아있어요.. ㅋㅋㅋ..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81,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600g의 대형 스테이크입니다.. 2인용 메뉴라서 2인 샐러드바가 포함된 스테이크랍니다.. 둘이 가시면 이거 하나만 주문하심 된다는..

스테이크 소스 삼총사가 함께 제공된다는..

아~ 정말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스테이크.. 콕~ 찌르면 육즙이 콸콸 쏟아지게 생겼어요.. ㅋㅋㅋ..

포터하우스엔 사이드가 제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전 특히나 맘에 들더군요.. 스테이크와 함께 먹고 싶은 사이드메뉴를 직접 샐러드바에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지요.. 

전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에 고구마 그라탕과 마르게리따 피자를 사이드로 곁들여 먹었다지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의 위용에는 정말 고개가 숙여지는 느낌.. 완전 커요.. ㅋㅋㅋ,,

왼쪽부터 홀그레인 머스터드, 시크릿 소스, 홀스래디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곁들여주심 댄다는..

스테이크 얘기하면 원산지가 어딘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빕스의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는 국내산 육우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는..

포터하우스의 한쪽은 등심.또 다른 한쪽은 안심이지요..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육중한 스테이크~..

조금 더 강도높게 팬프라잉을 해주셨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긴 하지만..

쥬시하고 맛있는 스테이크였답니다.. 양도 정말 푸짐해서 다 먹으니 넘 배가 불러오더라는.. 스테이크도 이젠 빕스.. ㅡㅡb..

스테이크를 먹은 후에는 건강 두부 샐러드로 건강도 챙기고.. ㅋㅋㅋ.

스파이시한 홍합스튜도 흡입해줍니다..

귀여운 소세지도 냠냠~..

치킨이 정말 맛나게 튀겨졌더라구요.. 너무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는게 그저 아쉽네요.. ㅠ.ㅠ..

지인분께서 열심히 만들어오신 날치알 라이스 샐러드..

연두부와 날치알을 마구 넣으셨더군요.. 고소한 참기름 향이 솔솔~..

이제는 파스타를 먹을 시간~..

아마트리치아나..

빕스 동성로점 의외로 파스타 퀄리티가 괜찮아서 깜놀~..

소이 크림 파스타..

웰빙스러운 기분의 두유 크림.. 전 그냥 생크림 썼으면 좋겠지만.. ㅠ.ㅠ..

달콤스러운 기분의 메가 크런치..

꽁꽁 얼어 있는 시원한 망고도 흡입해 봅니다..

요거트도 한대접 먹어주고 나니 정말 숨을 쉬기가 힘들더군요.. 디저트 모드로 돌입하기로~..

티라미스..

카페 아메리카노..

샷을 두개 추가한 카페 아메리카노의 모습입니다.. 커피를 마시니 살짝 안정되는 기분..

녹차 아이스크림.. 뭐랄까 전보다 크리미해진 기분이네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그린티 케익..

빕스 치즈케익..

녹차 아이스크림은 두번은 먹어줘야 아쉬움이 남지 않지요~.. ㅋㅋㅋ..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빕스 동성로점..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푸드 퀄리티, 서비스 퀄리티 모두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네요..

매장도 매우 넓고 쾌적해서 맘에 드는 곳이네요.. 빕스 동성로점~ 대구 최고의 팸레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