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스타벅스 | 초콜릿 마카롱

STARBUCKS COFFEE

2011. 7. 5. 13:27

반응형

대구여행 중에 카페인을 공급해주었던 휴식처~ 스타벅스 대구 동성로점..직원분이 넘 친절해서 깜놀~.. 스타벅스카드 두장을 사용하는 나름 복잡한 결제였는데 정말 말끔하게 처리해주시고 굿..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그란데 4,100원..

넉넉한 양을 주신 덕분에 돔리드에 제공해주셨다는..

역시 여름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살짝 후덥지근한 날씨였지만 저는 샷을 추가한 따뜻한 라떼를 즐겨주었답니다..

커피도 비교적 만족스러웠던 스타벅스 대구 동성로점..

초콜릿 마카롱.. 2,000원..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깜찍스러운 마카롱이 등장해 줍니다..

지인분께서 아주 공평하게 나눠주셨네요.. 역시 마카롱계의 스페셜리스트.. ㅋㅋㅋ..

쫀득쫀득 거리는 마카롱 특유의 질감을 만끽해 봅니다..

둘이 나눠 먹어도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스타벅스 마카롱~..

바닐라 마카롱.. 2,000원..

쵸코 마카롱에 비해 왠지 모르게 포동포동스러운 기분이었던 바닐라 마카롱..

역시 반으로 완벽하게 나눈 후에 냠냠~..

필링도 두툼하게 들어가 있고 만족스럽네요.. 역시 스타벅스에선 바닐라가 짱.. ㅋㅋㅋ..

스타벅스 동성로점 매장도 나름 여유롭고 좋네요.. 주말인데 손님도 별로 없고 쉬기에 넘 좋았던.. ㅋㅋㅋ..전에 동성로 왔을 때는 커피마실 곳이 없어서 살짝 당혹스러웠는데 많이 좋아졌네요.. 그나저나 언제적 얘기인지.. ㅡㅡ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