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 행복 | 파스타가 맛있는 명지대 주인백

DELICIOUS WAY

2011. 7. 9. 09:23

반응형

얼마전 지인분과 함께 찾은 파스타와 생맥주가 맛있다는 명지대 주인백..

다음 소셜쇼핑에 주인백 딜이 떠준 덕분에 방문할 수 있었답니다.. 57%할인에 넘어가 버렸지요..다음소셜쇼핑은 티켓관리가 매우 편리하다는 것이 최대의 강점이네요.. 

보통 소셜로 구입한 쿠폰은 이렇게 사이트를 검색하고 로그인하고 직접 딜을 찾아서 봐야하는데.. 다음 소셜쇼핑은 구입한 딜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매우 편해요.. 정말 빨리 찾을 수 있달까요..  

명지대 주인백이 어디있는지도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참 편리하답니다..  아직까지는 이용할 수 있는 딜이 많지 않다는게 단점이지만.. ㅡㅡ;;..

어쨋거나 다음 어플로 명지대 주인백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파스타와 생맥주가 맛있는 주인백~..

가정집을 개조한 곳이구요.. 나무바닥의 테라스 테이블이 넓게 있어서 좋아요..

실내는 뭐 이런 느낌입니다.. 호프집스럽네요..

다음 소셜쿠폰 or 유니버씨티 쿠폰을 사용하실 분은 주문하실 때 미리 쿠폰을 제시하라는 친절한 안내가..

뭐 이런 문자 쿠폰을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됩니다..

런치엔 나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네요.. 점심엔 파스타가 5천원~5천원인듯..

주문보 안했는데 기본안주가 제공됩니다.. 파스타면을 튀긴거네요..

소다음료.. 1,000원..

마운틴듀입니다.. 리필은 안된다고 하네요.. ㅋㅋㅋ..

잭비프덮밥.. 8,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네요.. 계란후라이가 곁들여지는 덮밥이네요..

잭다니엘 소스의 비프라고는 하는데.. 잭다니엘스럽다는 느낌은 그다지 들지 않네요..

밥과 계란후라이.. 밥은 고슬고슬..

어쨋거나 소스도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기분이고.. 매우 무난한 느낌의 덮밥이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와구와구 냠냠~..

고기가 질기다는 지인분의 평가입니다..

피클..

날치알새우크림스파게티.. 9,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날치알은 소스 안에 섞여 있는듯..

크림소스가 나름 충분한 느낌이라서 좋네요.. 생크림스러운 풍미가 확실하다는..

비교적 무난한 느낌의 크림소스입니다.. 소스를 스푼으로 마구 퍼먹을 수 있어서 굿~..

날치알과 새우의 크림소스 스파게티~.. 포크로 면을 마구 돌려 냠냠..

양파 같은 재료들은 매우 잘게 찹한 형태로 들어가 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양도 푸짐하고 새우랑 날치알도 제법 듬뿍 들어간 느낌이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기분..

다음에 방문할 때는 호가든 생맥주를 곁들여보고 싶다는 느낌이었네요..

점심시간에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파스타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을듯 싶네요..

주인백 공략 후에는 롯데리아 소프트콘.. 500원..

지인분께서는 욕심을 내셔서 소프트콘 2개.. 1,000원.. ㅋㅋㅋ..

주인백 파스타와 덮밥, 음료가 다음소셜쇼핑으로 8,500원.. 식후에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1,500원까지 해서 딱 만원~.. 이런 것이 바로 만원의 행복이 아닐가 싶네요.. 이용하면 할수록 더욱 빠져드는 느낌인 소셜쇼핑~.. 중독이 대단하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