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계의 종결자 | 마포구 맛집 차돌식당

DELICIOUS WAY

2011. 8. 8. 08:30

반응형

뭔가 시원한게 먹고 싶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찾게 된.. 새롭게 떠오른 마포구의 맛집이라고 하는 차돌식당..

차돌식당은 다음소셜쇼핑의 도움으로 방문하게 된 곳이라지요.. 다음앱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음 소셜쇼핑.. 쓸만한 딜이 조금 부족해서 그렇지 스마트폰으로 이용하긴 진짜 편해요..

더운 여름 시원하고 매콤한 냉면2개와 왕만두가 9,500원.. 이건 사야해~ 하는 심정으로 구입..

딜에서 업체정보를 찾아 지도버튼을 살짝 클릭해주면 어디 있는 곳인지 완전 쉽게 알 수 있다는..6호선 마포구청역과 망원역의 중간쯤되는 어중간한 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ㅡㅡㅋ..

어딘지 모르는 곳이더라도.. 다음소셜쇼핑은 문제가 없습니다.. 이렇게 다음지도로 편하게 찾을 수 있으니까요..

어쨋거나 바로 이곳입니다.. 냉면,해장국 전문점 차돌식당.. 꽤 깔끔해보이는 외관을 자랑하고 있네요..

테이블은 뭐 이렇게 훈훈한 분위기.. ㅋㅋㅋ..

냉면과 해장국이 주메뉴.. 몇가지 메뉴에만 집중하는 느낌이라 좋네요..

테이블에는 물컵과 겨자, 식초가 있다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인지.. 컵이 완전 반짝반짝..

물냉면.. 6,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보통의 물냉면과는 조금 다른 기분..

물냉면에는 무절임, 오이절임, 얼갈이김치, 삶은계란이 올라가네요..

무절임은 이렇게 따로도 제공되서 냉면에 계속 곁들여가며 실컷 먹을 수 있음..

국물 보면 제법 뽀얗습니다.. 이곳의 물냉면은 사골육수와 동치미국물을 블렌드한게 특징이네요..

물냉면을 마구 섞어보면 이런 기분..

크게 한젓가락 집어 올려서 냠냠..

살짝 심심한 느낌이란 지인분의 평가.. 면은 무난하고 스프는 나름 유니크한 기분이네요..

왕만두.. 5,000원..

막 쪄낸 쭈글쭈글한 왕만두.. 김이 진짜 맹렬하게 피어오르더군요..

양념간장에 살짝 찍어 드시면 됩니다..

진짜 손으로 빚은 느낌이구요.. 젓가락으로 들어올리기 살짝 힘들 정도로 매우 뚱뚱해서 맘에 들어요..

왕만두 안은 이런 느낌입니다.. 당면이랑 부추가 들어 있네요..

생각보다 쥬시한 기분..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먹어야 함.. 제법 무난한 느낌의 만두가 아닐까 싶네요..

비빔냉면.. 6,000원..

엄청 새빨간 양념이 올려진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빔냉면입니다..

물냉면의 바로 그 육수..

가니쉬도 물냉면과 동일합니다..

가위질을 해보면 이런 느낌.. ㅋㅋㅋ..

역시 여름엔 냉면이죠??.. 바라 보고 있으면 왠지 참을 수 없는 기분이.. ㅋㅋㅋ..

이렇게 푸짐하게 들어올려 냠냠..

많이 맵지 않아서 제 입맛엔 딱~.. 매콤스러우면서도 고소한 양념.. 물냉면보단 비빔냉면이 더 맛있단 지인분의 평가..

마포구청쪽에서 냉면이 갑자기 땡기신다면.. 차돌식당을 방문해보세요..따끈한 왕만두와 시원한 냉면이 기다리고 있는 곳~ 차돌식당.. 정갈하고 깨끗한 곳이라 만족하실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