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느낌 | TGIF 어메이징 런치세트

FAMILY RESTAURANT

2011. 7. 15. 11:30

반응형

지인분과 함께 찾은 TGI프라이데이스 롯데 일산점.. 정발산역 롯데백화점 일산점 10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나름 웨이팅이 15분정도 있었답니다..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롯데일산점은 처음 가봤어요.. 마르쉐였을 때 가보고 처음.. ㅋㅋㅋ..

FIND YOUR TASTE.. 즐거운 금요일 밤에 딱 맞는 스페셜 메뉴~ 김사랑의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의 유혹이 있었지만..저는 티몬 런치지원프로젝트 쿠폰을 사용해야 했답니다.. 시간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앞접시..

물티슈..

어메이징 런치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를 주문했지요.. 12,300원이라는..일단 오렌지 에이드부터 제공이..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오랜만이었건만.. 별다른 감흥은 없었던 오렌지에이드가 아니었나 싶었네요..

브로컬리 치즈 스프..

역시 오랜만의 브로컬리 치즈 스프입니다.. 왠지 반가운 기분..

이렇게 마구 퍼서 냠냠..

더 꼬릿꼬릿 해줘야 제맛이건만.. 치즈스러운 풍미가 미약한 기분인지라 조금 아쉽군요..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치즈를 풍성하게 올린 치킨 스테이크에 새우볶음밥이 곁들여지는 메뉴네요..

바삭하게 튀겨낸 두툼한 닭가슴살 위에 잭치즈와 콜비치즈 콤보를 올려 녹이고 잭다니엘 소스를 뿌렸네요..

오발볼에 제공된 티지아이 새우볶음밥.. 매우 사랑스러운 자태입니다..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오이피클.. 의외로 친절한 롯데일산점..

뭐 이런 느낌입니다.. 역시 잭다니엘 소스는 달아요 달아~..

고슬고슬한 새우볶음밥도 냠냠.. 새우가 제법 들어가 있죠??..

두덩이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욕심이 살짝 들긴 했지만~..

어쨋거나 달달한 허니 머스터드와 잭다니엘 소스를 만끽하기엔 충분한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카페 아메리카노..

달달해진 입안은 아메리카노로 살짝 정화를 시켜줍니다..

신기하게도 아주 맹탕스러운 아메리카노이긴 했지만 그래도 향은 구수했으니까요.. 

티켓몬스터 덕분에 7,900원이라는 축복스러운 가격에 즐길 수 있었던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어메이징런치..12,300원에 스프-에이드-앙트레-커피 구성이면 꽤 쏠쏠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네요.. 의외로 서비스도 좋았던 일산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