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스파이스로 | CJ푸드월드 로코커리 쌍림점

FAMILY RESTAURANT

2011. 7. 26. 23:43

반응형

엄선된 스파이스로 만든.. 색다른 커리전문점 로코커리.. 로커커리가 런칭 1주년을 맞이했다고 해서..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 CJ푸드월드에 있는 로커커리 쌍림점을 찾았다는..

CJ푸드월드에 위치한 로코커리입니다.. 뭐 이런 분위기입니다..

바로 친절하게 안내 도와주심.. 벽에는 접시들로 장식이 되어 있네요..

미네랄워터..

연장세팅은 손님의 몫인듯..

포크와 스푼을 이렇게 놔주시면 됩니다.. 바로 주문완료~..

콜라..

스마트세트라고 해서 커리에 3천원을 추가하면 음료랑 난이 제공되는듯.. 음료 주문하실꺼면 세트로 구성하시는게 유리..

암튼 그리하여 제공된 로티 프라타입니다..

제법 노릇노륵하게 잘 구워진듯.. 일본식 난같단 느낌이구요.. 향이 제법 인공적이라서 맘에 들더군요.. ㅋㅋㅋ..

브라운 돈까스 커리.. 9,100원..

가장 무난한 느낌의 브라운 커리에 돈까스가 토핑된 카레입니다.. 기본 브라운 커리가 6,500원.. 돈까스 토핑이 3,500원.. 따로따로 주문하는 것보다는 레귤러메뉴 주문이 유리하단 결론..

씹는 맛은 조금 부족한 기분이지만 무난한 느낌이었던 돈까스.. 와삭와삭~..

로커커리 생각보다 밥이 맛있네요.. 기름이 좌르르 도는 밥이라 만족만족~..

아주 맵게 주문했는데.. 지인분께서 하나도 안맵다고 불만을 표시하셨던 브라운 돈까스 커리..

피클과 할라피뇨..

칠리 오징어링 커리.. 8,500원..

칠리커리(6,500원)에 오징어링(2,500원)을 토핑한 커리.. 경쟁업체와는 가격정산 방식에서 매우 큰 차이가..

귀여워 보이는 오징어링들이 올려진 카레입니다..

따끈따끈한 오징어링을 와구와구 먹어치웁니다.. 생각보다 괜찮네요 오징어링.. ㅋㅋㅋ..

레드소스의 칠리커리는 제 입맛에는 조금 매운 기분이더군요..

옐로우 고로케 커리.. 8,200원..

옐로우리리(6,500원)에 고로케(2,200원)을 토핑한 커리가 되겠네요..

이렇게 생긴 고로케가 두덩이 올려진다는.. 고로케는 제법 크리미하긴 하지만 임팩트는 없는 맛..

브라운, 레드, 옐로우 중에서 제 입맛에는 옐로우커리가 가장 맞는듯 싶었네요..

로코커리에서 가장 높게 점수를 주고 싶은 것은 커리도 토핑도 아닌 라이스.. 밥이 넘 찰지고 맛있네요..

CJ 인델리를 기본으로 해서 만든 커리라는데.. 뭐 나쁘진 않은 기분입니다..

메뉴 구성이 꽤 단조롭다는 느낌이 있는데.. 토핑은 가짓수를 조금 더 늘리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