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까지 무제한 | 씨푸드팸레 피셔스마켓

FAMILY RESTAURANT

2011. 8. 21. 13:25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피셔스마켓 창동점.. 진짜 오랜만의 방문이었던듯 싶네요..

피셔스마켓과 오션월드가 함께하는 신메뉴 포토이벤트.. 2명에게 오션월드 2인입장권을 주는 통큰 이벤트더군요.. ㅋㅋㅋ..

뚜레쥬르 케익 영수증 지참시 3인방문시 1인 무료.. 화요일은 멤버십데이.. 행사와인주문시 씨푸드바 무료..

웨이팅이 꽤 있던데.. 전 지인분들이 먼저 자리하고 계셔서 바로 입장..

피셔스마켓 가격은.. 디너 24,800원이라는.. 바로 씨푸드바로 총총총~..

콜라로 출발..

매니아 혜택으로 제공받은 생맥주.. 거품이 없단..

남도식 물회..

쉬림프두부.. 씨푸드오션보단 퀄리티가 좋은듯..

토마토 카프레제..

볶음밥도 냠냠 메가크런치도 냠냠..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그릴메뉴 3종세트.. 아주 바람직스럽단 평가..

피셔스마켓에선 새우튀김도 마음껏~..

오리지날 스테이크..

스파이시 누들..

단호박 샐러드..

콜라는 펩시..

핫 스파이시 치킨..

매콤하고 나름 불맛도 있고 맛있어요.. 지나치게 맵지 않아 좋았던..

오리지날 스테이크.. 무제한 스테이크의 행복~ 피셔스마켓..

소금을 매우 아끼시더군요.. 스테이크가 완전 싱거운 기분이었던..

립이랑 소세지도 바로바로 구워주신다는..

김이 모락모락 완전 따끈따끈..

고기는 역시 콜라와 함께~..

크림소스 스파게티..

한국풍을 가미한 누룽지탕.. ㅋㅋㅋ..

키위롤.. 작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단..

장어 초밥..

대게살 초밥..

새우 초밥..

나름 스파이시 했던 조개들..

에비텐동.. 조금 식어있긴 했는데.. 생각보단 맛있었어요..

락메론.. 메론이 있다면서 지인분께서 급흥분..

모듬 오뎅..

국물이 조금 짜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먹을만함..

후르트링을 올린 요거트..

메론을 살짝(?) 맛보신 지인분께서 락메론을 이렇게나 많이 가져오심.. ㅋㅋㅋ..

매생이 죽..

냉소바.. 국물은 싱겁고 면은 뿔어 있고..

치즈 타르트.. 맛이 약간 미묘??..

모카빵..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메론에 올인하신 지인분.. ㅋㅋㅋ..

역시 화끈하신 자폭지인.. ㅡㅡb..

호두파이..

생크림케익.. 보들보들하긴 함..

망고 요거트..

락메론.. 무서울 정도의 속도로 드심.. ㅋㅋㅋ..

치즈 타르트.. 이 정돈 먹어줘야 합니다.. 신맛은 좀 거슬렸지만..

카페 아메리카노..

바닐라 똥아이스..

마지막까지 락메론에 집중하신 지인분의 강한 의지에 박수를~.. 대단하다고 모두들 칭찬함.. ㅋㅋㅋ..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어쨋거나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피셔스마켓.. 스테이크, 폭립, 치킨까지 정말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꽤 좋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씨푸드오션이 제발 본받았으면 하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