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샐러드바 공략 | 명동 피자몰

FAMILY RESTAURANT

2011. 10. 17. 15:36

반응형

피자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지인분과 함께 찾게 된 피자몰 명동점..

위메프에서 피자몰 명동점 딜이 상큼하게 떠준 덕분에 방문할 수 있었던 피자몰이 되겠단.. 레귤러 피자 + 치즈오븐스파게티 + 샐러드바 + 콜라 2잔이 50%할인된 13,500원이었다는..  

콜라..

피자몰은 모든게 셀프.. 콜라리필도 맘대로~..

샐러드바.. 얼마만의 피자몰 샐러드바인지 기억도 잘 안나는듯.. ㅋㅋㅋ..

어쨋거나 추억이 담긴 피자몰 샐러드바.. 곤약샐러드와 감자샐러드를 마구 흡입~..

치즈 오븐 스파게티..

요게요게 의외로 꽤 먹을만 하답니다..

이렇게 포크로 돌돌 감아서 냠냠~..

치즈도 제법 올려져 있고 소스도 나름 클래식함..

포크로 돌돌돌~ 냠냠냠~..

가격도 저렴하고 나름 괜찮은 스파게티입니다..

피자 나왔다고 피클을 가져오신 지인분..

그린 스위트 골드 피자..

웰빙 클로렐라 도우에 스트링치즈, 고구마무스 그리고 소세지와 파인애플이 중심토핑이 되는 피자..

녹색의 클로렐라 도우가 매우 인상적인 기분입니다..

한조각 집어들어 냠냠~.. 이제껏 접해보지 못한 신기한 맛이네요.. 피자도우가 쑥떡같다고 지인분께서 드시길 거부하셔서 한조각빼고 제가 전부 처리했다는 후문..

피자를 처리하느라 샐러드바는 이용하지도 못했네요.. 샐러드바 털려고 방문한건데.. ㅠ.ㅠ.. 어쨋거나 피자가 별로였던 피자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