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월드 커리전문점 | 로코커리 쌍림점

FAMILY RESTAURANT

2011. 9. 26. 14:30

반응형

카레를 아끼고 사랑하는 지인분과 함께 방문한 로코커리 쌍림점..

로코커리 쌍림점은 CJ푸드월드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엄선된 스파이스로 만드는 색다른 커리전문점~ 로코커리입니다..

바로 테이블로 안내받을 수 있었네요.. 나름 깔끔한 인테리어의 로코커리..

똑똑하게 실속있게~ 로코커리 스페셜세트..

커리와 맥주의 색다른 하모니를 느껴보세요.. 로코커리에선 생맥주가 1+1..

생맥주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치킨텐더세트도 있다는..

카레를 사랑하는 지인분을 위해 준비한 오미야게.. S&B 토로케루 카레 카라쿠치.. 다이소에서 105엔.. ㅡㅡㅋ..

로코커리의 적~ 코코이치방야의 카레후리카케.. 역시 다이소에서 105엔에 구입한.. ㅋㅋㅋ..

물..

로코모코.. 10,500원..

로코커리에서 가장 럭셔리한 카레 메뉴가 되겠습니다.. 매운강도는 2단계로 주문했네요..

버섯이 듬뿍 들어간 브라운커리.. 토핑으로 햄버거와 계란후라이가 올려진다는..

생각보다 2단계가 꽤 맵더군요.. 역시 저에겐 2단계도 무리인듯.. 다음엔 1단계로 주문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계란후라이는 정말 모양이 퍼펙트했음.. 그나저나 함박스테이크를 조금 덜 익히셨으면 더 맛있었을듯한 기분입니다..

피클..

칠리 왕새우 커리.. 9,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왕새우튀김 2개가 올려지는 칠리소스의 커리가 되겠네요..

칠리커리 안에는 컬리플라워가 들어가 있는데 컬리프라워가 너무 커서 좀 먹기가 힘들었네요..

새우튀김은 뭐 그냥 그렇더군요.. 그냥 큰 새우튀김일뿐 맛은 그냥 그렇단..칠리커리는 세가지 카레중에서 가장 제 취향이긴 한데 조금 덜 매웠으면 좋겠네요.. 먹다보면 나중엔 힘들어짐.. ㅡㅡ;;..

로코커리 밥은 역시나 참 찰지고 맛있다는.. 커리라이스에 매우 특화된 밥맛이 아닐까 생각됨..  

토핑 종류를 더 늘렸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나름 깔끔한 분위기에서 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곳~ 로코커리 쌍림점이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