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을 수 없는 달콤함 | 크리스피크림 with 해피타트

TASTY SWEETS

2011. 9. 26. 07:30

반응형

언제였더라.. 추석전에 방문했던듯 싶은 크리스피크림 후기입니다.. 잊고 있다가 이제서야 포스팅.. ㅡㅡ;;..

크리스피크림에선 해비타트와 함께하는 희망의집짓기 행사중이었다는..

9월 한달동안 해비타트 교환권을 구매하면 판매금액의 일정부분이 집짓기 기금으로 기부되는..크리스피크림이 마련한 나름 훈훈한 행사입니다..

카페 아메리카노랑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아닌가 싶어요..구입한 해비타트 쿠폰은 10월 한달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카페 라떼.. 3,500원..

나름 소복하게 거품이 올라간 카페 라떼입니다..

살짝 선선해져서 따뜻한 카페 라떼를 왠지 찾게 되는듯 싶네요..

이제는 구입한 도넛들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한정판매라더니 꾸준히 나오고 있는 키티도넛입니다.. 나름 인기가 많나봐요.. ㅋㅋㅋ..

포동포동 귀여운 카페 헤이즐넛..

이건 안살 수가 없더군요..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뉴욕 치즈케익 도넛도 역시 크리스피크림에서 꼭 구입해야 할 도넛 중 하나죠..

제가 가장 사랑하는 도넛은 역시나 까망베리 치즈케익~..

도넛을 시식해볼 시간입니다.. 카페 헤이즐넛을 하나 집어 들었다는..

이렇게 두툼하게 부풀어 오른 카페 헤이즐넛입니다..

촉촉한 도넛 안엔 이렇게 헤이즐넛 필링이 가득~..

달콤한 도넛과 함께한 향기로운 시간.. 역시 도넛은 밤에 뜯어줘야 제맛이란 결론..해비타트와 함께하는 크리스피크림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라는.. 도넛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좋은 일도 할 수 있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