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초콜릿세계 | 크리스피크림 신제품 초콜릿 카니발

TASTY SWEETS

2011. 9. 29. 13:55

반응형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초콜릿의 세계~ 크리스피크림 초콜릿 카니발 런칭파티가 있어서..

크리스피크림 명동점을 찾았답니다.. 크리스피크림은 자주 가지만.. 초대장받아서 파티 가보긴 처음이었네요..  

아이스 카라멜 라떼.. 4,200원..

라떼와 함께 달콤한 카라멜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커피라는..

역시 달달~.. ㅋㅋㅋ.. 

신제품인 초콜릿 카니발 도넛들을 마음껏 흡입할 수는 없었고.. 몇가지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크리스피크림 명동점 3층은 어둡고 조명도 빨갛고 해서 사진이 맛없게 나오는 환경임을 감안하시고 봐주시란..

이건 블랙칩 크림치즈 링인듯 싶은데.. 지인분께서 단숨에 흡입하신 바람에 맛도 못봤네요.. ㅠ.ㅠ..

글레이즈드 초콜릿 케익..

초콜릿케익 도넛에 초콜릿을 더해 초콜릿의 풍미를 더욱 본격적으로 느낄 수 있는 케익도넛입니다.. 작은 변화지만 훨씬 맛있어요..

초콜릿 아이스드 커스터드 필드..

제가 추천해드리는 도넛 중 하나입니다.. 한입 베어물면 뭐 이런 느낌~.. 안에 커스터드 필링이 한가득..

어쨋거나 초콜릿 도넛을 더욱 버라이어티한 기분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건 분명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지요..

가장 기대했던 도넛은 바로 초콜릿 카니발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입니다..

초콜릿 폭포수에 오리지널 도넛을 통과시키면 이런 훈훈한 도넛이 탄생되게 되는 것이지요..

한입 베어물면 이런 기분입니다.. 기대했던 그대로의 맛입니다.. 바로 이런 도넛을 원했던 것이지요.. ㅋㅋㅋ..

뭐랄까 크리스피크림을 찾는 즐거움이 더욱 커질듯한 기분이네요.. 한마디로 완전 좋아요.. ㅋㅋㅋ..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초콜릿의 세계~ 크리스피크림 초콜릿 카니발.. 10월1일 크리스피크림에서 만나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