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2 플래너 | 2011 크리스마스 블로거 세미나

STARBUCKS COFFEE

2011. 11. 2. 08:44

반응형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를 조금 더 화려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어서 다녀왔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지원센터에서 있었던 201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파티..

스타벅스의 파티는 언제나 설레는 기분.. 드레스코드는 레드였답니다.. ㅋㅋㅋ..

저는 13번이었네요.. ㅡㅡ;;..

스타벅스의 웰컴 드링크.. 따뜻한 비아로 가볍게 출발해봤습니다..

스타벅스의 웰빙스낵~ 무농약쌀의 라이스칩플러스..

한진 제주퓨어워터..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올해는 어떤 모습일까나 기대가 컸답니다..

가장 탐났던 상품은 역시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블렌드..올해는 한정판매의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까지 선보이고 있답니다..그리고 이번 크리스마스 원두 구매시 스타벅스 사회공헌 활동기금에 500원씩 적립된다는..

스타벅스 홀리데이 레드컵 투고텀블러.. 14,000원..

스타벅스 홀리데이 레드컵 투고머그.. 9,000원..

크리스마스 옷으로 갈아입은 스타벅스 베어스타들도 물론 함께였네요..

지인분께서 미리 준비해주신 크리스마스 선물..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2011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작가 김중만 버젼..

베이컨,에그&치즈 베이글..

햄,에그화이트&치즈 치아바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푸드 3총사..

라스베리 케익..케익시트 사이사이에 라즈베리와 크림이 차곡차곡.. 시트가 조금 더 촉촉했으면 좋겠네요.. 

케익 위에 소복히 눈이 쌓인듯한 느낌을 표현하긴 했습니다만.. 맛은 뭐 별로네요..

스타 데니쉬..

별모양의 데니쉬 위에 아몬드크림과 카라멜 토피넛 그리고 호두, 아몬드, 피스타치오가 토핑되어 있다는..

체스트넛 데니쉬..

동그란 데니쉬 안에 체스트넛 크림을 가득 채우고 보니밤으로 가니쉬한 데니쉬라는..

크리스마스 케익으로 선보인~ 초콜릿 레이어 치즈케익..

다크초콜릿시트와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케익이랍니다..

나름 크리스마스랑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 찐득한 크림치즈맛이 역시 좋네요.. 나름 맛있는 케익..

계속해서 크리스마스 음료 시음에 들어갑니다.. 크리스마스 블렌드..

페퍼민트 모카와 토피넛 라떼입니다.. 올해도 예년과 같은 전통의 겨울 음료들이 나왔다는..

시음하진 못했지만.. 올해는 페퍼민트 모카 프라푸치노와 토피넛 프라푸치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프라푸치노를 사랑하시는 분들께는 분명 기쁜 소식이 되겠네요.. ㅋㅋㅋ..

아름다운 루시 레드 텀블러..

왠지 모르게 훈훈한 느낌이네요.. ㅋㅋㅋ..

가장 기대했던건 역시나 2012 스타벅스 플래너.. 박스포장부터 꽤 신경쓴 느낌..

사이즈가 큰거랑 작은거 두가지구요.. 색상도 레드와 다크브라운 두가지입니다.. 4가지 버젼이 있는 셈이죠..

2012 스타벅스 플래너 안에 있는 귀여운 스타벅스 스티커들..

다크브라운 플래너는 뭐 이런 전통적인(?) 느낌이고..

레드 플래너는 이렇게 확 튀는 느낌이네요.. 레드 왠지 빨리 품절될듯 싶단..예년과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 음료 3잔포함 17잔 음료구매시 무료증정된다는.. 빨강색은 서두르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어쨋거나 여러가지로 더욱 훈훈한 느낌이었던 2011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2가지 색상, 2가지 사이즈로 만나는 즐거움~ 스타벅스 플래너 2012.. 12월26일까지 열심히 스티커를 모아보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