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1 크리스마스 카드 레드 + 케이스

STARBUCKS COFFEE

2011. 11. 6. 20:30

반응형

카페인 부족을 호소하는 지인분들과 함께 습격한 스타벅스 아시아선수촌점..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전통~ 토피넛 라떼.. 초콜릿과 민트의 완벽한 조화~ 페퍼민트 모카..

 

우선 직거래부터.. 오사카를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주신 네슬레 킷캣..일본네슬레 킷캣은 대체 몇가지 맛이 있는건지.. 정말 끝도 없지 않나 싶네요.. ㅡㅡa..

3만원이상 충전하면 주는 스타벅스 카드 케이스..

 

2011 크리스마스 스타벅스카드입니다.. 나름 이쁘다는..

5만원이상 충전하면 케이스도 받을 수 있고 한잔 더 쿠폰도 받을 수 있다는..

아이스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스타벅스카드로 휘핑크림을 추가한 훈훈한 모습..

휘핑크림 인심도 후하고 좋은 매장이네요.. ㅋㅋㅋ..

토피넛 라떼.. 그란데 5,600원..

휘핑크림 위에 스프링클 사랑스럽군요..

역시 겨울의 스타벅스는 토피넛 라떼라는 지인분의 평가..

아이스 커피.. 톨 3,600원..

아이스 커피는 늘 케냐.. ㅡㅡ;;..

역시 스타벅스에서의 아이스 커피는 왠지 모르게 손해보는 느낌..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스타벅스의 겨울은 역시 특별한 느낌.. 컵이 빨강이니까요.. ㅋㅋㅋ..

폼나게 좀 올려주실 것이지.. 아쉽네요..

저녁을 배부르게 먹어도 역시 커피는 큰걸로.. ㅋㅋㅋ..

카페인이 부족함을 느낄땐 역시 스타벅스 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