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1위 비즈니스 호텔 | 4,980엔 조식무료 슈퍼호텔 하카타

T/FUKUOKA HAKATA

2011. 12. 23. 14:40

반응형

캐널시티 하카타에서 100엔 버스를 타고 도착한 기온.. 그나저나 주말 교통정체가 어찌나 심하던지.. ㅡㅡ;;.. 

호텔 주변에 절이 꽤 많길래 들어가기 전에 구경 좀 하고 가고 싶어서 기온에서 내렸네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여서 아쉬웠지만.. 킁~..

기온역에서 내리면 바로 만날 수 있는 토쵸지입니다..

산으로 올라가야 절을 만날 수 있는 우리나라와는 달리 완전 넓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카타에서 나름 유명한 절이랍니다..

한글 안내도 있네요.. 도초지절.. 본전의 천수관음입상은 국가중요문화재이고 일본 최대급의 후쿠오카대불이 있다는 설명..

고즈넉한 분위기의 토쵸지..

사람이 왜 이리 없나 했더니.. 문을 닫았음.. 5시까지네요.. ㅠ.ㅠ..

내일 공항가기 전에 다시 공략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뭐 날씨도 안좋고 했으니까 미련없이 단념..

암튼 호텔 체크인을 위해서 슈퍼호텔 하카타로 향합니다..

보시다시피 이렇게 1박 4,800엔이라는 광고판이 붙어 있어서 찾아가기 쉬웠던 슈퍼호텔 하카타입니다..

지인분 추천으로 예약하게 된 슈퍼호텔 하카타입니다.. 1박 4,980엔 조식무료의 전형적인 일본식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슈퍼호텔 하카타는 고후쿠마치역 5번출구에서 3분거리라고 안내되어 있는데..나카스카와바타역에서 환승하고 하려면 귀찮습니다.. 지하철 이용시 쿠코센 기온역 1번출구 이용하시는게 훨씬 편하지요.. 

호텔답지 않은 외관을 자랑했던 슈퍼호텔 하카타입니다.. 전국적으로 이렇게나 많은 슈퍼호텔들이 있는 모양입니다..

슈퍼호텔의 느낌은 토요코인이나 아파호텔 비스꾸리하다는 생각..

이렇게 신문도 볼 수 있고..

도시락 같은거 사들고 오셔서 식사하실 수도 있고 뭐 그렇습니다..

투숙객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은 9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다는 안내입니다..

컵드링크 자판기인데요.. 조식 먹을 때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으니 체험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사히 자판기도 있고..

전기포트, 전자렌지, 오븐토스터기 모두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비층에선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잡히기 때문에 더더욱 좋더군요..

체크인 하고 짐맡긴거 찾고 뭐 그랬네요..

슈퍼호텔 하카타는 열쇠를 따로 주지 않습니다.. 체크인시 받은 영수증에 방번호와 비밀번호로 키를 대신한단..

보시다시피 이렇게 전자록이에요.. 숫자패널에 체크인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문이 열리는 방식입니다..숫자패널 맨 아래 있는 스타트버튼 누르고 6자리 암증(?)번호 입력하면 문이 열린다는 설명이 되겠네요..

어매니티 필요하신 분은 자유롭게 가져가시면 됩니다..

직원분이 의외로 친절하셔서 깜놀.. 엘리베이터 문 닫힐 때까지 90도로 머리를 숙이셨음.. ㅠ.ㅠ..

문을 열고 들어서면 뭐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바로 요거이 슈퍼호텔 하카타 싱글룸의 풍경이 되겠습니다.. 예상대로 정말 좁네요..

캐리어는 요기에 놔주시면 되겠고..

꾸밈없는 전형적인 일본 비즈니스호텔 싱글룸의 모습이었던 슈퍼호텔 하카타입니다..

공기정화기가 있어서 나름 좋더군요..

데스크쪽은 뭐 이렇습니다..

너무 좁아서 약간 숨막히는 느낌도 들고..

TV는 산요..

냉장고 위엔 헤어드라이어랑 파자마, 티슈가 올려져 있습니다..

냉장고는 OFF 상태이니 이용하기 위해선 켜주셔야 한다는..

냉장고 켜고 음료수들 채워 놓습니다..저의 하루치 음료수들.. 이토엔 오이오챠, 산토리 그린에스프레소, 코카콜라, 산토리 보스, 보스 블랙..

이 의자 넘 불편했어요.. ㅋㅋㅋ..

알람시계, 머그, 녹차티백, 타이거 주전자..

침대는 평범..

베게는 길고 도톰해서 좋았어요..

욕실쪽 풍경도 체크해봅니다..

세면대의 모습..

일본스러운 변기네요..

샴푸와 바디솝은 카오 제품..

욕조도 좁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네요..

 

전 주말에 방문해서 4,980엔은 아니었고 6,980엔에 이용했는데.. 평일엔 나름 저렴합니다..일단 깨끗하고 조식도 무료이기 때문에 후쿠오카에서 저렴한 스테이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그럭저럭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