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타의 아침 | 도토루커피 코후쿠마치점 모닝세트

T/FUKUOKA HAKATA

2011. 12. 26. 07:07

반응형

후쿠오카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이 다가오고 말았네요.. 안타깝게도 날씨는 여전히 구질구질.. ㅡㅡ;;..

하카타 고후쿠마치 사거리입니다.. 도로 중간에 큰 야자수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조금 이국적인 느낌..

거리엔 이렇게 이쁜 화분이 놓여져 있습니다.. 꽤 괜찮은 조합이네요.. 

아침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되더군요.. 도시락 전문점인 홋토못토..

쿠로타레, 아카타레 두가지 버젼으로 즐길 수 있는 홋토못토 쥬시 부타갈비 벤토 프로모션 중~..

카페 벨로체.. 다른 커피전문점보다 싸고 좋지만 여긴 모닝세트가 없습니다..

그래서 전 고후쿠마치 비즈니스센터로 향하게 되었단.. 1층에 도토루커피가 있거든요..

DOUTOR GOURMET COFFEE SHOP.. 도토루커피 하카타 고후쿠마치점..

레몬티 허니 프로모션중~..

오전10시30분까지 즐길 수 있는 아사다케셋토~.. 380엔..

이렇게 나름 테라스석도 있고.. 매장도 제법 넓고 좋습니다..

밀라노샌드를 먹고 싶은 기분이긴 했지만.. 모닝B세트를 주문했습니다.. 380엔(5,500원)..

물은 셀프입니다.. ㅡㅡㅋ..

모닝세트에서 음료는 카페 라떼로~..

도토루 모닝B 에비토츠나사라다입니다.. 새우와 참치샐러드 샌드위치가 되겠다는..

매우 바삭해보이는 느낌의 토스트 식빵 사이에 참치샐러드가 들어간 샌드위치라는..

단면을 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보시다시피 참치샐러드가 꽤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요..

새우는 그다지 존재감이 없고.. 참치샐러드가 맛을 지배합니다..

일본은 샌드위치에 넣는 야채로 미즈나를 참 선호하는 것 같더군요.. 사각거려서 그런가.. ㅡㅡa..

카페 라떼.. 모닝세트엔 드링크는 역시 카페라떼.. 같은 값이면 카페라떼죠..

도토루 스몰사이즈는 작고 귀여운 느낌.. ㅋㅋㅋ..

아침엔 역시 모닝커피를 마셔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왠지 치유받는 느낌..

ENJOY 규슈를 보며 오늘의 계획을 짜봅니다..

어르신분들이 많았던 도토루커피 고후쿠마치점.. 어쨋거나 일본에선 역시 도토루커피란 결론.. ㅡㅡ;;..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