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은 비빔밥전문점에서 | 비비고 BIBIGO HOT STONE

FAMILY RESTAURANT

2012. 1. 16. 11:45

반응형

비빔밥이 땡겨서 방문하게 된 비비고.. CJ푸드월드에 있는 BIBIGO HOT STONE입니다.. 비빔밥을 일단 주문합니다.. 돌솥비빔밥에 현미 토핑은 숯불고기, 쌈장소스 조합으로 골라 주문하고 자리로~.. 

자리에 앉으니 물도 주시고..

나주곰탕.. 10,000원..

비빔밥 이외에도 이상한 메뉴들이 많은 비비고.. 신메뉴인 모양입니다.. 나주곰탕..

깍두기.. 2개 주네요.. 리필하려면 직원분 불러야 하고 귀찮단..

버섯볶음..

와사비간장..

밥이 말아져서 나오는 국밥스타일로 제공되는군요.. 계란지단, 파 그리고 고기토핑.

뭐 한숟갈 들어올리면 이런 느낌입니다..

딱 전형적인 곰탕맛이네요.. 군내도 안나고 비교적 무난한 편.. 곰탕 안의 고기는 종이씹는 느낌이란 평가..

숯불고기 돌솥비빔밥.. 9,000원..

발아현미밥에 숯불고기토핑을 올린 돌솥비빔밥이 되겠습니다..

나박김치.. 나름 시원하네요..

콩나물국.. 무미스러움..

시금치나물, 숙주나물, 시래기나물, 도라지나물, 양파&버섯, 마늘쫑 조합인듯..

비비고 참기름 4ml.. 비비고 쌈장소스 40g..

참기름과 쌈장소스를 투하한 후에 잘 비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젓가락으로 비빔밥을 들어 올리면 이런 느낌..

쌈장스러운 맛이 조금 미약하네요.. 소스맛이 더 확실히 전달되도록 진한 풍미였으면 좋겠네요..

나박김치도 후루룩..

현미밥은 의외로 전혀 현미스럽지 않았네요..

뜨겁게 달궈진 돌솥에 누룽지도 좀 생겨주고 해야 제맛인데.. 기름을 너무 쳐발라놔서 밥이 전혀 눌러붙질 않았단.. ㅡㅡ;;...

비비고에 대한 작은 바램이라면.. 계란후라이 토핑을 추가했으면 좋겠어요.. ㅡㅡㅋ..

여긴 비비고 앞에 있는 쁘띠첼..

쁘띠첼에서는 딸기생과일주스 1+1 이벤트중.. 지인분께서 딸기쥬스를 쏘시겠다고~..

딸기 생과일주스.. 5,000원.. 사진에 있는 이미지랑은 전혀 다른 느낌.. ㅋㅋㅋ..

조금 맹탕스럽긴 하지만 딸기스러운 풍미는 제법 납니다.. 2,500원에 이런 쥬스면 축복이지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