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조미료의 깊은 맛 | 훈훈한 국수전문점 조아국수

DELICIOUS WAY

2012. 2. 6. 08:08

반응형

면식수련 중이신 지인분을 모시고.. 추운 겨울 날씨를 뚫고 정말 어렵게 찾은 조아국수..

국수전문점 조아국수는 라페스타 근처의 성우사카로타워 1층에 있답니다.. 주차도 무료고 좋네요..

주인장의 손맛 김치, 천연 조미료 사용, 남은 음식 재사용 안함, 정성 듬뿍의 조아국수..

조아국수 메뉴와 가격을 살펴보면.. 잔치국수 비빔국수 4,000원.. 칼국수 굴국수 6.000원.. 만두국 떡만두국 5,000원.. 왕만두 4,000원.. 물만두 3,000원..

물..

깍두기..

김치.. 시원하고 나름 맛있네요..

왕만두.. 4,000원..

만두는 요기 찍어서 드심 댄단..

나름 큼직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왕만두입니다.. 가격대비 괜찮네요..

꽤나 중량감이 느껴졌던 왕만두입니다..

내용물은 뭐 이렇네요.. 지극히 평범한 느낌입니다..

어쨋거나 뚱뚱해서 만족스러웠던 왕만두..

비빔국수.. 4,000원..

새빨간 양념장.. 토핑은 양배추, 오이, 양파, 계란..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비빔국수를 냠냠~.. 처음엔 별로 안맵네~ 했는데..

먹다보니 완전 매워서 땀이 삐질~.. 결국 지인분이 드시던 잔치국수와 맞교환했단.. ㅠ.ㅠ..

잔치국수.. 4,000원..

호박, 당근, 지단, 김이 올라가는 잔치국수입니다..

뭐랄까 잔치국수의 모범을 보여주는듯한 느낌이 들었던..

먹다보니 왠지 모르게 결혼식장에 와있는듯한 착각도 들고..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훈훈한 느낌이 들었던 조아국수.. 국수가 땡길땐 조아국수를 찾아주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