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매력 | 맛의달인 김병만의 상하이짬뽕 찹쌀탕수육

DELICIOUS WAY

2011. 12. 21. 23:41

반응형

탕수육이 땡긴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하게 된 상하이짬뽕 이마트백석점.. 

이마트 3층 푸드코트에 있는 상하이짬뽕이랍니다..

단무지.. 조금 더 시원했으면 좋겠네요..

찹쌀 탕수육.. 9,000원..

당근, 오이, 적채가 올려진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을 젓가락으로 집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간장을 뭐 찍어 드셔도 되는데 그냥 먹는게 더 맛있는듯..

지난번에 먹은 것과 다른 느낌입니다.. 고기가 더 커졌네요.. ㅋㅋㅋ.. 

탕수육이 지난번보다 더 쫄깃한 느낌이어서 맘에 드는군요..

쫄깃거리는 질감의 탕수육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상하이짬뽕 탕수육..

상하이 볶음밥.. 5,000원..

볶음밥엔 짬뽕 국물이 함께 제공된다는..

짜장에 볶음밥을 비벼서 냠냠하시면 된다는..

볶음밥이 일반 중국집 볶음밥과는 다르네요.. 계란이 안들어 가는게 특징.. ㅡㅡ;;..

짜장이 조금 식어 있어서 아쉬운데.. 그럭저럭 무난한 기분이네요..

햄, 당근, 옥수수, 피망, 그린빈, 새우가 들어간 볶음밥이라는.. 새우는 두마리.. ㅡㅡ;;..

짬뽕국물엔 홍합 넣어주신단.. 근데 상하이짬뽕 넘 매워요.. 역시나 매워.. ㅠ.ㅠ..

달콤스러운 기분의 짜장과 함께 즐기는 볶음밥..

계란들어간 볶음밥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나름 괜찮은 선택일 수도 있겠네요.. 맛의달인 김병만의 상하이짬뽕.. 이마에선 역시 상하이짬뽕이란 결론.. 그나저나 언제 또 다시 갈 수 있을런지..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