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간사이요리전문점 | 일산 웨스턴돔 쟈카레

DELICIOUS WAY

2012. 2. 25. 23:50

반응형

크림스튜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일산 웨스턴돔의 쟈카레..

쟈카레는 웨스턴돔 꽃다방미스김과 더바디샵 중간쯤에 있습니다..

일본 간사이지방의 전통요리~ 카레.. 인도사람들이 이걸 보면 무슨 생각을 할런지.. ㅡㅡㅋ..

오챠..

크림스튜.. 7,000원..

저번에 제가 먹는걸 보고 지인분께서 드시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계속 크리무시츄 노래를 부르셔서 방문.. ㅋㅋㅋ..

어니언스프..

다쿠앙과 함께 제공~..

추운 겨울날 왠지 모르게 더욱 생각나는 크림스튜..

크림스튜의 특성상 복불복인듯.. 지난번보다 더 풍성한 느낌으로 제공..

뭐 이렇게 건더기들이 나름 있답니다..

밥과 함께 퍼묵퍼묵.. 스튜양이 충분하진 않아서 조금은 아끼면서 먹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드셔야 한단..

역시 조금 더 뜨겁게 제공되었으면 좋겠단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네요..

어쨋거나 우리나라에선 나름 접하기 힘든 일본식 크림스튜가 아닐까 싶네요..

토마토하야시라이스.. 6,000원..

토마토맛으로 어렌지한 비프하야시라이스..

어니언스프..

단무지가 제공된다는..

토마토하야시라이스는 처음 먹어봤는데..

토마토스러운 풍미가 제법 진하게 다가오네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조합입니다..

그냥 하야시라이스보다 어쩌면 더 맛있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깊은 맛은 없지만 가볍고 산뜻한 풍미가 있어서 좋습니다..

비프블럭은 이거 딱 한조각 들어 있었다는.. 고기를 넘 아끼신단..

어쨋거나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토마토하야시라이스는 괜찮았네요..

카레집치곤 음식제공시간이 너무 길다는 생각입니다.. 기다리는 시간 좀 지루.. 더 빨랑 나왔으면 좋겠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