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골의 천국 | 오타루 오르골당 본관

T/ENJOY HOKKAIDO

2012. 3. 8. 15:00

반응형

오타루여행의 본격적인 시작.. 미나미오타루의 필수관광코스라고 볼 수 있는 오타루 오르골당 본관을 습격할 시간입니다..

폭우가 퍼붓고 있었던 메르헨교차점.. 아~ 지금 생각하니 눈물나네요.. 오타루까지 가서 우마와 싸운 기억들.. ㅠ.ㅠ..

ENJOY 홋카이도에서는 3,000종 15,000점 이상의 오르골을 판매하는 곳으로 소개하고 있는 오타루 오르골당 본관..오타루시를 대표하는 역사적인 건물인 오타루 오르골당.. 일본최대규모의 오르골상점이라는 설명입니다..

오타루오르골당..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주말과 공휴일은 1시간 연장영업합니다..면세수속카운터가 준비되어 있다는 친절한 한글안내도 있네요..

1912년에 지어진 앤틱한 건물에서 다양한 오르골과 만날 수 있는 오타루오르골당.. 들어가보기로 하죠..

교토에도 오르골당이 있는 모양이네요.. 교토오르골당에선 800종 8,000점 이상의 오르골고 만나실 수 있단 안내..

짜잔~ 요거이 오타루가 자랑하는 오타루오르골당 본관의 풍경.. 뭐 대충 이런 분위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겉보기보다 훨씬 더 넓고 쾌적한 환경이 아닐까 싶네요.. 여긴 뭐 오르골 테마파크이자 박물관 정도의 수준이에요.. ㅋㅋㅋ..

사진을 찍건 말건 상관하지도 않고 직원분들은 계산하시느라 바빠서 구경을 하건 말건 관심도 없습니다..

이렇게 보석상자같은 오르골들이 많더군요.. 때깔도 참 곱고..

반짝거리는 오르골들..

생각보다 훨씬 더 화려한 오르골들이 많았단..

정말 뭘 골라야 할까 고민을 안할 수가 없는 그런..

이런게 다 오르골이라니 신기하기도 하고..

이쁜 옷을 입고 있는 토끼부부.. 얌전해 보여요.. ㅋㅋㅋ..

피아노 오르골..

이곳은 정말 오르골의 천국~..

으아~ 진짜 많죠??.. 샴펜 타워같은 기분.. ㅋㅋㅋ..

유리돔 오르골입니다..

저가형 중국산 오르골들이 많기 때문에 일본제라고 써있는거 확인하시는건 필수..

오타루여행 기념품으로 적당한 증기시계 오르골.. 아~ 엄청 깜찍스러워요.. ㅋㅋㅋ..

귀여운 스시 오르골들..

12각 오르골 코너.. 12각 투명상자에 오르골이 담겨 있습니다..

이렇게 좋아하는 노래를 고르실 수 있어요.. 나카시마 미카의 유키노하나..

동방신기 오르골도 있길래 찰칵~.. 원피스 주제가로 많이 알려진 토호신키의 쉐어더월드 오르골입니다..

이렇게 하트모양 투명상자에 담긴 오르골들도 있고..

종류가 진짜 많아요.. 괜히 15,000점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 깜씩스럽다.. ㅋㅋㅋ..

일본원숭이 오르골들도 있고..

실물로 보시면 작아서 훨씬 더 귀엽다고 느끼실꺼에요..

요즘 일본에서.. 여자아이돌은 AKB48.. 남자아이돌은 아라시가 대세입니다.. 오르골로도 느낄 수 있었던 아라시의 인기..

오르골 음악 나올때 비행기가 빙빙 돌겠죠??..

관람차 오르골도 있고.. 진짜 신기한 오르골들이 많네요..

귀여운 고양이 오르골들..

깜찍스러운 부엉이들..

마네키네코 오르골..

오르골뿐만 아니라 이렇게 악세사리 제품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냥이 스트랩들..

회전목마 오르골..

오르골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참지 못할만한 분위기..

유리천사 오르골..

천사들이 부대단위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뭔 천사들이 이렇게 많은건지.. ㅋㅋㅋ..

생각했던 것보다 액션오르골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다들 개성있고 화려함..

인형들도 구입할 수 있더군요..

오르골당은 1층만 있는게 아니라 2층 3층까지도 오르골로 빡빡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오타루오르골당을 찰칵~..

삐걱거리는 나무계단 맘에 들어요..

2층은 또 다른 분위기입니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던 엄청난 부엉이떼들.. ㅋㅋㅋ..

2층은 대충 이런 분위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1층과는 다른 느낌이죠??..

악세사리 박스들 사고 싶네요..

오르골당 소장품들도 전시가 되고 있습니다.. 페어그라운드 오르간..

벽난로.. ㅋㅋㅋ..

워낙 오르골당이 넓다 보니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곰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해볼 수도 있고.. ㅋㅋㅋ..

이쪽은 조금 고가의 오르골들이 있습니다..

디스크오르골들이네요.. 업라이트형, 박스형, 피아노형..

30노트의 오르골들입니다..

이런건 뭐 50노트..

에델바이스~..

72노트 오르골..

오르골당 오리지날의 상자오르골입니다.. 이태리제상자라고 써있네요..

한국어판 팸플릿도 있고 한국관광객들에게도 친절한 오르골당입니다..

고풍스러운 실내.. 정말 넓고 쾌적해요..

고급 오르골들은 정말 비싸더군요.. 덜덜덜~한 가격..

여긴 뭔데 이렇게 사람이 몰려 있지 싶어서 저도 다가가 봅니다..

뭐 별건 아니지만 미니어쳐들이 귀엽더군요..

막 술마시고 춤추고.. ㅋㅋㅋ..

디테일하게 보시면 꽤 귀엽다는거 느끼실 수 있어요..

열기구들.. 높은 산을 오르느라 조금 힘들어 보이는..

눈 뿌려져 있는 것도 그렇고 참 잘 만들었더란..

사슴뻐꾸기 시계.. 그나저나 오르골당에선 진짜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군요..

너무 볼게 많아요.. 완전 좋아.. ㅋㅋㅋ..

고양이마을.. ㅋㅋㅋ..

오타루에서 기념품을 장만하실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곳.. 오타루 오르골당.. 여기가 최고임..

회전식 오르골들..

역시 이 증기시계 오르골이 전 맘에 들더라구요.. 맘에는 드는데 돈이 없구나.. 미안~ ㅡㅡㅋ..

돔형오르골.. 여기에 있는 상품들은 음악을 바꿀 수가 없습니다.. 한글로 친절하게 써있는.. ㅋㅋㅋ..

가장 많이 판매되는 오르골은 3천엔 전후의 오르골들입니다.. 3천엔정도 예산이 있으면 왠만한건 구입하실 수 있어요..

곡명 리스트를 보시고 맘에 드는 곡으로 초이스하시면 됩니다..

손으로 돌리는 클래식한 오르골들도 많고 넘 좋네요..

괜히 오르골의 천국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던 오타루오르골당 본관..

마냥 있을 수는 없습니다.. 이번 르타오에 치즈케익 먹으러 가야 해서.. 나름 바빴어요..

오르골당의 오르골들과는 작별을 고할 시간입니다.. 잘 있거라 오르골들아.. 즐거웠어.. ㅠ.ㅠ..

저처럼 오르골에 하나도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저절로 오르골의 아름다운 세계에 빠져들게 만드는 곳~ 오타루오르골당..일본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오르골의 성지~ 오타루오르골당 본관.. 오타루가시면 꼭 들러보셔야 할 곳이 아닐까 싶네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