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의 오아시스 | 스타벅스커피 김해공항점

STARBUCKS COFFEE

2012. 5. 17. 00:10

반응형

김해공항에서 짐을 떨군 후 카페인 보충을 위해 김해공항 국제선 터미널로 이동을~..

김해공항 국제선청사로 가는 길~..

부산김해경전철이 다가오고 있네요.. 참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

태극기와 함께 기념촬영~.. ㅡㅡ;;..

스타벅스를 가기 위해 김해공항 국제선청사 3층으로 이동을 해봅니다..

스타벅스 커피 김해공항점 도착~..

스타벅스에서는 신제품 모카쿠키크럼블 프라푸치노 프로모션 중~..

카스텔라 콘파나.. 3,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모습이 되겠습니다.. 카스테라 위에 휘핑크림을 올리고 초코드리즐로 가니쉬..

스타벅스 김해공항점.. 휘핑크림 인심이 참 훈훈해요.. 빵빠레 휘핑의 모범을 보여주심.. ㅋㅋㅋ..

휘핑크림과 함께 카스테라를 냠냠..

이렇게 안쪽은 움푹 들어간 카스테라인지라 휘핑크림을 더욱 많이 품어줄 수 있는 것이지요.. ㅋㅋㅋ..

휘핑크림을 정말 제대로 흡입할 수 있었던 카스텔라 콘파나..

계란맛도 진하고 텍스춰도 부드러운 편이라는.. 나름 추천하고 싶은 메뉴..

모카 쿠키크럼블 프라푸치노.. 벤티 6,900원..

스타벅스 김해공항점 굿~.. 휘핑크림 많이요~ 하면 이렇게 풍성하게 올려주신답니다..

벤티 사이즈 프라푸치노의 위용~ 쩐다.. ㅋㅋㅋ..

자바칩의 모카프라푸치노 위에 초콜릿휘핑크림을 듬뿍 올리고 쿠키크럼블로 가니쉬..

카페인이 나름 부족했었기에 샷추가까지 해서.. 제대로 카페인 부족을 해결할 수 있었단..

역시 김해공항에선 스타벅스커피라는 결론~.. 휘핑크림 인심도 훈훈하고 친절한 매장이에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