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요리 & 양꼬치 | 양많은 중국집 차이양

DELICIOUS WAY

2012. 6. 10. 09:35

반응형

중식이 매우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하게 된 정통 중화요리 & 양꼬치 전문점 차이양..

차이양 일산장항점은 라페스타 옆 로데오탑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찾긴 나름 어렵지 않단 생각..

중국집치곤 인테리어도 상당히 깔끔하고..

물..

단무지..

짜샤이..

칠리새우.. 소 12,000원..

중새우 칠리소스입니다.. 새우는 6마리.. 가벼운 가격이라 식사하시면서 함께 곁들이기 좋다는..

다량의 아몬드 슬라이스가 토핑된 칠리새우.. 새우 아래엔 샐러드가 깔려 있다는..

새우 한마리를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입니다.. 나름 중량감이 느껴지는 중새우..

포동포동하다기 보다는 피둥피둥함에 가까운 중새우.. 소스는 좀 맵네요.. 약간 자극적..

역시 새우는 커야 제맛.. ㅋㅋㅋ..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냠냠했던 칠리소스의 중새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듯..

삼선 짜장.. 7,000원..

무순 가니쉬의 삼선짜장.. 반딱반딱 빛나는 아름다운 짜장면.. ㅋㅋㅋ..

열심히 비벼댄 짜장면을 한젓가락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새우랑 갑오징어가 든 삼선짜장.. 해물이 좀 미약해서 그렇지 양은 푸짐하네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것같은 기분.. 그닥 달지도 않고 삼삼한 느낌이라 맘에 드네요..

칠리새우랑 삼선짜장 다 먹으니 배가 땡땡~.. 양이 정말 빵빵했던 중국집 차이양이라는.. 배고플땐 차이양..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