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의 새로운 변신 | 라티시마 플러스 런칭쇼

COFFEE ROASTER

2012. 5. 5. 11:11

반응형

출시를 기대하고 있었던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가 런칭을 한다고 해서.. 라티시마 플러스 런칭쇼에 다녀왔다는..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런칭쇼가 있었던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런칭쇼는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고 해서 기대가 나름 컸단..

런칭쇼의 꽃이라고 볼 수 있었던.. 한국 뮤지컬 최고의 안무가 서병구 감독이 연출한 라티시마 플러스 퍼포먼스..

입주변에 우유거품을 잔뜩 뭍히신 댄서분들이 커피머그를 들고 나오셔서 퍼포먼스를 보여주심..

설정부터가 너무 재밌어서.. 웃음이.. ㅋㅋㅋ..

완벽한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와 프레시한 우유와의 만남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라고..

무대가 어둡고 꽤나 동적인 퍼포먼스였던지라.. ISO를 6400까지 올려가며 겨우 똑딱똑딱.. ㅡㅡ;;..

에스프레소와 우유와의 만남이 이렇게 예술적으로 표현되고 있는..

퍼포면스를 보면 볼수록 카페라떼가 마시고 싶어지는 그런 기분이.. ㅋㅋㅋ..

에스프레소와 우유가 만나고는 이렇게 흥겨운 분위기로 전환되는..

가수분이 나오셨는데.. 엄청 잘생기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왠지 부럽.. ㅡㅡ;;..

네스프레소와 안무가 서병구님의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 정말 인상깊었네요.. 커피와 예술이 하나가 되는.. ㅋㅋㅋ..

경품으로 라티시마 플러스 커피머신을 꼭 받고 싶었는데.. 결과는 역시나 꽝~.. ㅠ.ㅠ..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체험장의 풍경.. 네스프레소 캡슐이 둥둥 떠다니고 있는 훈훈한 모습..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셨더랍니다.. 라티시마 플러스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얼마나 큰지 확인할 수 있었던..

라티시마 플러스 커피머신이 워낙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체험은 정말 충분히 할 수 있었답니다..

바로 요거이 네스프레소의 야심작.. 라티시마 플러스입니다.. 머신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아서 맘에 들더군요..

정면에 우유통이 있습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스팀밀크가 그냥 퐁퐁 쏟아지는 것이지요..

네스프레소 그랑크뤼 박스.. 전 아르페지오나 로마를 선호하고 있어요..

평소 맛보지 못한 커피들도 체험할 수 있고.. 넘 행복했던.. ㅋㅋㅋ..

라티시마 플러스의 성능체험 시간.. 스팀밀크가 얼마나 빨리 나오는지.. 소음은 어떤가 가장 중점적으로 살펴봤네요..

버튼 누르자마자 우유가 즉시 나옵니다.. 생각보다 훨씬 빠르네요..

따끈한 스팀밀크와 에스프레소가 만나 마키아또가 완성되는 순간입니다.. ㅋㅋㅋ..

완성된 카페 마끼아또의 모습입니다.. 사진 찍으려고 일부러 글래스에 담아봤어요..

우유거품도 생각보다 곱고 괜찮은 퀄리티..머신의 가격대 대비 괜찮지 않나 하는 생각.. 무엇보다 속도가 빨라 맘에 듬..

라티시마 플러스로 만든 커피와 함께 하면 좋은 푸드들이 제공된 모습.. 햄치즈 샌드위치부터 냠냠..

크림 새우랑 한입사이즈 고기완자도 냠냠..

사람이 넘 많아서 좀 더웠어요.. 그래서 아이스 카페 라떼로 전환.. ㅡㅡㅋ..

치라시즈시도 나오고 네스프레소 센스있네요..

이번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도 체험을.. ㅡㅡㅋ..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체험할 때마다 갖고 싶다는 욕망이 불끈불끈..

다른 제품처럼 우유캡슐을 사야하는 부담감도 덜하고.. 생우유 쓰니까 맛도 훨씬 좋고.. 역시 사고 싶다..

옥상에 마련된칵테일바..

계속해서 라티시마 플러스 체험중.. ㅋㅋㅋ..

커피를 너무 마셨더니 배가 진짜 터질 것만 같더군요.. 무리해서 다섯잔이나 마셨더니 배가 땡땡~.. ㅡㅡ;;..

어쨋거나 컴팩트한 사이즈랑 빠르고 편리하다는 점이 돋보였던 네스프레소의 신제품 라티시마 플러스.. 히트의 예감..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는 50만원대로 출시.. 스팀밀크되는 전자동머신 중에선 정말 대중성을 갖춘 제품이라는..

계속 눈에서 아른거리는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집에서 우아하게 부드러운 카푸치노 거품을 흡입하고 싶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