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이란 이름의 아름다움 |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SUPER MARKET

2012. 7. 4. 17:25

반응형

지난 5월에 있었던 네스프레소 라티시마플러스 런칭파티에서 라티시마플러스를 체험하고 나서 왠지 모르게 갖고 싶더군요..에스프레소 머신이 있긴 한데 샷 뽑는건 아무것도 아니지만 스팀밀크로 카푸치노나 라떼 만드는건 너무나도 귀찮거든요..

스팀밀크는 준비시간 문제도 있고 설겆이도 짜증 나고 해서.. 기능이 있어도 잘 안쓰게 되는게 현실이었습니다..근데 라티시마플러스는 그냥 버튼 한번만 누르면 즉시 뜨거운 우유거품이 망설임도 없이 풍풍 나오니까 무척 탐이 나더란..

돌체구스토 같은 저가형 머신의 경우 우유캡슐까지 구입하면 정말 배로 부담스럽고 우유맛도 지극히 분유틱한게 사실이지요..커피전문점 수준에 근접한 커피를 집에서 구현하려면 라티시마플러스 같은 생우유를 쓸 수 있는 커피머신이 필요하다는 결론..

실제로 라티시마플러스를 보면 생각보다 크기도 작고 해서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데다 디자인도 이쁘고 해요..색상은 실버, 레드, 화이트, 블루가 있는데 미드나잇블루 색상이 가장 무난하지 않을까 싶네요..

뭐 어쨋거나 얼마전 영입하게 된 네스프레소 라티시마플러스 미드나잇블루..역시 라티시마플러스의 컴팩트한 사이즈는 맘에 들어요.. 쓰던 에스프레소머신보다 훨씬 작아요..

언제 봐도 아름다운 네스프레소 디스커버리 박스.. 네스프레소가 자랑하는 16가지 그랄크뤼 그저 아름답습니다..

알록달록한 캡슐들 참 아름답지요.. 가격이 조금만 더 착해줬으면 더 좋으련만.. ㅡㅡ;;..

네스프레소 라티시마플러스 박스 개봉 후에 가장 먼저 한건 역시 청소입니다.. 그냥 바로 쓸 순 없지 않겠어요..분리해서 구석구석 퐁퐁~.. 생각보다 분리와 결합이 간단.. 설명서 읽을 필요도 없고 그냥 그림만 대충 보면 되더란..

물청소 후에 다시 결합해서 다시 한번 스팀 청소해주시면 라티시마플러스를 가동하기 위한 최종 준비가 마무리 됩니다..

머신 청소방법은 간단해요 컨테이너들에 물을 채운 후.. 라테마키아토 버튼을 3번정도 눌러주면 스팀청소도 완료..

청소도 완료.. 이제 커피를 뽑아낼 준비가 끝났습니다.. 바로 첫 체험에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물통에 물 넣고..

우유통에 이렇게 우유를 부어주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저지방, 무지방, 두유 등등 뭐 알아서 넣으시면 되는거죠..

스탠바이 완료.. 커피잔 올리고 이제 카푸치노만 뽑으면 되는거에요..커피 뽑고 나서 우유 컨테이너는 바로 분리해 통째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다시 꺼내서 결합하고 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캡슐을 준비해야 할 시간..

볼루토 그랑크뤼로 만드는 달콤하고 풍부한 카푸치노를 만들어 보기로 하겠습니다..

뚜껑열고 캡슐 투입.. 그냥 모양 맞춰서 캡슐 넣고 뚜껑 닫으면 끝이에요..

라티시마플러스는 정말 버튼 누르자마자 우유거품이 풍풍 시원스럽게 나와서 맘에 듭니다..

순식간에 완성된 카푸치노.. 이렇게 쉽게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다니.. 거품도 제법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너무 편해요.. ㅠ.ㅠ..

이번엔 뭘 마셔볼까나.. 다크로스팅한 아르페지오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받침대 쏙 빼면 이렇게 제법 높은 코카콜라 텀블러도 머신 위에 직접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얼음 가득 채운 얼음잔을 라티시마플러스에 올리고 버튼 한번만 누르면..

이렇게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도 금새 만들어지지요.. 무척 빠르고 쉽습니다.. 역시 전 보라돌이가 넘 맛있어요..

다양한 그랑크뤼.. 고급스러운 커피향.. 네스프레소가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엔 대접같은 카푸치노 머그에 우유거품을 욕심껏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마키아토 버튼 한번만 누르면 끝~..

우와~ 엄청 유혹적인 자태입니다.. 카푸치노 머그 위에 넘칠랑 말랑 우유거품이 정말 풍성하게 올려집니다..

저처럼 스팀밀크 작업하는게 지독하게 귀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라티시마플러스..따끈하고 풍성한 우유거품을 원터치로 버튼 한번만.. 버튼 누르는 즉시 빠르게 꽤 괜찮은 퀄리티로 뽑아 줍니다..

무엇보다 분리 결합이 생각보다 쉬워서.. 청소하는게 의외로 간편한 점이 특히나 맘에 듭니다..간편함과 풍부함을 컨셉으로 한 네스프레소 라티시마플러스.. 버튼 하나로 풍성한 거품 정말 만들 수 있어요.. ㅋㅋㅋ..

에스프레소와 우유거품의 조화스러움.. 더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라티시마플러스..라티시마플러스와 함께 부드러운 우유거품과 네스프레소의 근사한 아로마의 조화스러움에 냉큼 빠져 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