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푸드 컨셉 스토어 | 스타벅스 시청플러스점

STARBUCKS COFFEE

2012. 7. 14. 09:49

반응형

차별화된 푸드를 만날 수 있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첫번째 매장.. 스타벅스 시청플러스점을 찾아 고고씽~..

그나저나 서울시청 신청사는 아무리 봐도 적응이 힘들단 말이죠.. ㅡㅡ;;..

서울시청에서 조금만 더 발길을 옮기면 닿을 수 있는 스타벅스 시청플러스점..

스타벅스 컨셉스토어 시청플러스점은 삼성화재 삼성빌딩 1층에 자리하고 있다는..

컨셉스토어지만 그다지 특별할게 없어 보이는 외관은 조금 아쉽네요..

다른 스타벅스 매장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한 푸드를 제공하는 특별한 스타벅스라 기대가 나름 컸다는..

생각보다 메뉴가 훨씬 다양해서 깜짝 놀랐다는.. 나만의 샌드위치도 주문할 수 있고 굿~..

샌드위치 뿐만 아니라 샐러드.. 다양한 디저트 그리고 스타벅스 홀케익도 바로 구입하실 수 있단..

일단은 미네랄워터로 출발..

메뉴 주문하면 뭐 이런 식으로 큰 쟁반에 제공된답니다.. ㅋㅋㅋ..

보코치니 그린 샐러드.. 7,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샐러드볼이 생각보다 크고 가격대비 양도 괜찮은..

보시다시피 크랜베리랑 피칸이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은 양이 토핑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보코치니 치즈와 방울 토마토 냠냠..

샐러드믹스 구성도 맘에 들고 피칸이랑 크랜베리 듬뿍 들은 점도 좋아요..

드레싱도 무난하고 생각보다 샐러드 괜찮네요.. 가격도 리즈너블하고 제법 만족스러웠음..

미트 라자냐.. 11,000원..

샌드위치가 주력이지만 이렇게 라자냐같은 본격적인 파스타 메뉴도 있습니다.. 놀랍죠??.. ㅋㅋㅋ..

생각보다 훨씬 훈훈한 기분으로 제공된 라자냐.. 오븐에서 제대로 구워낸 느낌 좋네요.. ㅋㅋㅋ..

라자냐엔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곁들여 줬습니다.. 파스타엔 수프 또는 샐러드가 제공되는듯.. 아~ 완전 좋아..

수프를 한껏 머금고 있는 크루통과 부드러운 어니언.. 아름다운 캬라멜색의 스프..

달콤한 양파의 풍미가 잘 표현되어 있는듯.. 온도가 좀 미적지근했던 점을 빼곤 만족스러웠네요..

양파숩 좀 큰 볼에 넉넉하게 담아 치즈를 올려 그라탕풍으로 즐겨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을 정도..

수프가 본격적이라 파스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기분이었음.. 라자냐는 어떨까나 바로 시식..

고기가 듬뿍 들어간 미트소스와 부드러운 베샤멜소스가 조화롭습니다..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와 파마산 치즈가 적절하게 블렌드 되어 있네요..

뜨거운 라자냐 호호 불면서 냠냠.. 고기맛도 진하고 치즈도 충분한 기분..

제대로 그타랑스러운 라자냐.. 의외로 맛있다며 지인분들도 만족하시는 눈치입니다..

눌러 붙은 소스와 치즈를 박박 긁어 먹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미트 라자냐.. 가격대비 해서도 굿~..

상큼한 베리 타르트.. 7,500원..

메뉴가 워낙 버라이어티해서 디저트 뭐 먹을까나 진짜 심각하게 고민했는데..

새콤한 레몬 타르트와 진한 초콜릿 타르트를 제치고 결국 선택된건 상큼한 베리 타르트..

빈틈없이 올려진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블루베리 그리고 구운 아몬드..

포크로 타르트를 들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크림이 정말 꽉 들어차 있지요..

뭐 배신을 모르는 생각했던 그대로의 맛이네요.. 찐득한 크림도 좋고..

타르트 사이즈도 크고 해서 일반매장에서 파는 조각케익 이런 것보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훨씬 높습니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톨 3,900원..

신나게 스타벅스 푸드를 즐긴 후의 마무리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카페인 보충까지 하고 만족만족~.. 왠지 모르게 욕심이 생겨 추가적으로 디저트를 더 먹기로..

오렌지 마카롱.. 2,500원..

기존 스타벅스 매장에는 없는 마카롱이라 역시 궁금해서 주문을 안할 수가 없었네요..

오렌지필의 향이 정말 강렬하네요.. 생각보다 맛있다는 반응..

블루베리 마카롱.. 2,500원..

사랑스러운 기분의 블루베리 마카롱입니다..

필링과 함께 블루베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정말 뚱뚱합니다..

마카롱마저 특별했던 스타벅스 푸드컨셉 스토어..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지 않았나 싶네요.. 이런 특별한 스타벅스들이 앞으로 많이 생겼으면 좋겠음..

아직 홍보가 미진해서 그런지 손님도 생각보다 없고.. 매장환경 완전 쾌적함 그 자체였음.. ㅋㅋㅋ..

REAL FOOD.. SIMPLY DELICIOUS.. STARBUCKS CITY HALL PREMIUM..

이건 나오다가 봤는데 핸드드립커피도 있는 모양입니다.. 담에 가면 핸드드립 커피에 도전해야겠단 생각을.. ㅋㅋㅋ..


반응형